[2024-8-16] 한국 유머 커뮤니티 인기글

in hive-1045992 days ago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각 종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중에 재미있는 글들을 찾아서 공유해 드립니다.
스팀잇을 하시면서 잠시 쉬어가셔도 좋습니다.

제목출처
젊은 여자가 복권방 사장이 되면 듣는 말etobang
근데 잘생긴 애들이 만나는 여자들 이렇더라pann
요즘 다 속고 있는 쿠팡 인증(피싱주의)newduck
모기 수천마리 태어나는 곳에 미꾸라지 풀어놓으면 생기는 일houruniv
가운 벗는 우크라이나 모델 처자 몸매 .mp4etobang
남보라 친동생의 소원bobaedream
반말하는 의사 박살 낸 이야기.txtdp
부자들의 특징a82cook
방송 세팅하는 90도 인사하는 둘기얏 노출사고 날뻔etobang
보험사와 싸워서 이겼습니다내용추가bobaedream
[엽기유머] 오은영박사도 절레절레한 ㅁㅣ친년jjang0u
까면 깔수록 괴담만 나오는 동물.jpggoodgag
일본 입국금지 당한 송일국inven
하루만에 20 정도 벌고 기분 째진 택시기사 아저씨daumcafe
원빈, 이나영 16년만에 결별itssa
영재발굴단 나왔던 산골 시인 소년 근황houruniv
이수지 전재산 사기 당했다네요a82cook
키 188cm 배우 유지태 몸 체감...JPG [188]fmkorea
37세 모쏠 여성의 이상형.jpgppomppu
요즘 이케아에 입고되는 족족 품절되는 의자...jpgdmitory
레알 꼴리는 오피스룩 발견etobang
남자들 찐친 집에 놀러갔을 때 특징dogdrip
부산 부동산카페 근황.jpgbobaedream
저는 절대 안먹는게 햇반이예요~a82cook
현재 난리났다는 대구 상황 ㄷㄷㄷㄷㄷㄷㄷㄷ [1001]fmkorea
귀여운 얼굴에 연기 좋은 글래머 AV 신인 배우etobang
어제 술취한 상태로 햄버거 시켰는데18theqoo
해운대 핫플 비키니 처자 몸매etobang
모기가 잠자리만 보면 절망하는 이유.jpgruliweb
여자들이 원하는 완벽한 보정. JPGslr
친구의 성욕 타고나는지.a82cook
알몸 수색당하는 천조국 상점 절도女.gifmlbpark
친목이 권장되는 바이크갤러리 오늘 사건.jpghouruniv
긁고, 접고, 800℃에도 끄떡없는 '폴더블 기판'..."시장판도 바뀔까"daumnews
정직한 일본 회사 근황..slr
소개팅 레전드15theqoo
부산 서면 길거리 학폭 영상.webpetobang
동네카페에서 본 당당한아줌마a82cook
친오빠 급발진etobang
신이 내린 디저트라고 평가받는 음식daumcafe
죽은 남편의 아이가 있대요pann
미친 약사 ㄷㄷㄷㄷㄷ...jpghouruniv
에타에 나 소문나서 개강이 싫어instiz
나는솔로 100% 서류통과할 만한 22기 영숙 자소서21theqoo
32살 먹고 회사에서 운 썰..jpghouruniv
[러갤] 국제결혼 우즈벡 신부 면접 현장dc
남편바람사실을 말하는게 좋을지 덮고갈지..a82cook
[주갤] 중국 40세 노처녀 소개팅 참샄ㅋㅋㅋㅋdc
40대이상 양아치 여자들 유형a82cook
골프 스윙과 궤도의 원리 유튜브ppomppu
섹스 안 하는 이유 설명하는 남자 .mp4 [71]fmkorea
민희진은 여직원B에게 안되네pann
나훈아 “광복절은 쓸데 없는 기념일“bobaedream
189억 로또 당첨자의 삶.jpgetobang
포토샵 처음 배운 남녀..jpghouruniv
공사장에서 숨진지 열흘만에 발견된 중국인 노동자clien
조조가 유비를 아니꼬와했던 이유.jpgppomppu
출근시간보다 1-2초 늦지만 지각한적없다는 사람의 논리houruniv
ㅇㅎ) 정체기가 온 몸매etobang
폭망해버린..트럼프 근황 ㄷㄷ. jpgmlbpark
19) 털달린 오나홀...jpgdogdrip
안세영 이번달 국제대회 모두 불참한다 협회 통보bobaedream
정청래 쓰레기가 청문회 말아먹음a82cook
163/64 부산 광안리 착장 [81]fmkorea
조현병의 초기증상 . JPGruliweb
우문현답 레전드.jpghouruniv
여러분 큰일났습니다 ㄷㄷㄷㄷㄷㄷslr
광복식날 카메라만 쳐다보는 Xbobaedream
[자유게시판] 수도 요금 폭탄을 맞았네요.[18]ddanzi
ㅇㅎ) 걸레 주세요!! [71]fmkorea
문체부 조사착수 2일만에 배드민턴협회 탈탈 털림houruniv
원룸 건물주 해본 후기instiz
생활비 월 천 쓰는 섹스리스 아내dogdrip
요즘 1학년이 배운다는 영단어.jpgdogdrip
무한도전 멤버들이랑 이름 비슷한 직원들houruniv
일본배우 활동중 하연수 광복절 근황extmovie
이번 코로나의 특징itssa
프랑스 파리 가면 유럽 환상 다 깨집니다.mlbpark
[자유게시판] 배상훈 프로파일러 수사사법기관 엄청까네요[12]ddanzi
요즘 누가 주차 금지라고 경고문 남기냐? ㅋㅋㅋ 나는 주차 하라고 한다inven
신의 물질이라 불리우는 천연 소재etobang
저번 주 밝혀진 생명의 근간을 뒤흔들 발견houruniv
"전부 없애라" 맘카페도 분노…2억짜리 '생수 냉장고' 정체 [혈세 누수 ... [215]fmkorea
꼬추가 너무 커서 고민인 남자dogdrip
이혼 서류 냈는데 남편이랑 잤네요...a82cook
3대 침착맨 담당 일진 chimhaha
요즘 전역자들이 받게 되는 전역증.jpgdogdrip
손흥민 : 토트넘 한국에서 내가 밥산거 진짜 개 비쌌음 돈 좀 ... [531]fmkorea
[이갤] 모기 수천마리 태어나는 곳에 미꾸라지 풀어놓으면 생기는 일dc
씹창난(?) "강원도" 광복절 행사ㄷㄷ.jpgppomppu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 딴 뒤 신입으로 취뽀한 선수daumcafe
누가 보면 C타입 지가 만든 줄 ㅋㅋetobang
얼굴 또 바뀜??bobaedream
오늘 개봉했는데 재밌다고 난리난 영화.jpgifdaumcafe
우려가 현실로..독도까지 넘겨줄 모양이에요clien
생리공결로 난리 난 서울예대 후기.jpgdogdrip
잠재의식을 바꾸는 긍정 확언daumcafe
피구와 호날두 이전의 포르투갈의 에이스...gifsoccerline
동네 흔한 헬스장 언니들.mp4etobang
S25 Ultrameeco

해당 게시물은 자동으로 작성되는 게시물로 게시된 내용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일 또 이시간에 만나요.

Sort:  

안녕하세요, 어떻게 연락드릴 수 있을까요? 이야기하고 싶어서요. 디스코드 핸들을 잃어버렸어요. 카카오톡 QR을 보내주시면 친구 요청을 보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8.39
ETH 264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