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n Lagi, Power Up Steem Power

in Steem SEA4 years ago

@anroja님 안녕하세요. 나는 @cjsdns입니다. 나는 일찌기 인도네시아 유저를 돕도 성공시키기 위하여 수년간 인도네시아 유저들에게 큐레이팅을 해왔고 여러방면으로 스팀 파워도 지원하여 왔습니다. 인도네시아를 지난해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hhusaini 님과 여러 유저들을 만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더욱 지원을 하기 위하여 @hhusaini 님과 의견을 나누어인도네시아 유저를 지원할 전문 계정 @fam.steemzzang을 출범시키고 10만 STEEM POWER 와 50만 ZZAN POWER가 충전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hhusaini 님에게 계정 운영을 맡기려 하였으나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본인이 사퇴서를 올리고 현재 운영자인 @levycore에게 주라고 하여 나는 @levycore에게부탁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나는 목적이 명확합니다.
나와 인연이 된 사람이 부자가 되어야 한다.
내가 모두를 부자로 만들수는 없으나 누군가를 성공시키면 따라서 하기만 하면 부자가 될것이다.

그래서 조건이 파워다운을 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보상이 스팀으로 들어 오거나 스팀 달러로 들어오는것은 사용을 알아서하되, 스팀 파워로 들어가는것은 파워다운 하지 않는다. 이게 첫번째 조건입니다. 이건 지금 블러트에서 시행하는 보팅풀에서도 동일합니다. 파워다운 하면 본인도 부자가 될수없고 남을 도울수는 더더욱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팀파워를 늘려가기를 바랬습니다. 나는 천사가 아닙니다. 그냥 무조건 주는 도움을 주는 사람이 아니라 성공을 꼭 하고자 하는 사람을 도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누구나 어려움은 있습니다. 그것을 이겨수있고 신의를 목숨처럼 생각하는 사람이어야 성공할수있다고 봅니다.

두번째가 ATOMY 비지니스를 통한 도움입니다. 이 비지니스는 무척 아름다운 비지니스입니다. 그러나 오해를 많이들 합니다. ATOMY 비지니스와 스팀, 스팀짱의 결합은 매우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수있다고 봅니다. 단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영어나 인도네시아 언어를 모르니 서로간의 소통에 문제가 생겨서 나는 매우 힘들어 합니다. 그러나 실망하지않고 꾸준하게 여러분들을 도우려 합니다.

내가 당신과 당신 친구들들에게 묻습니다.
@fam.steemzzang 을 어떻게 이용을 하면 당신들에게 도움이 될수있고 당신들이 성공할수있습니까.

나는 @ fam.steemzzang 계정 운영에서 자동 파워업되는 STEEM POWER 가 아닌 STEEM과 SBD는 당신들이 컴뮤니티를 활성화하고 ATOMY비지니스를 위하여 사용할수있는 권한까지 부여하고있습니다.

현재 사용가능한 3406STEEM과 $9.880 그리고5936ZZAN 아래와 같은 양의 스팀이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이 유용하게 쓰이기를 바랍니다.
하여 제안을 합니다.
@fam.steemzzang 계정 운영의 관하여 건설적이고 합리적인 운영으로 인도네시아 컴뮤니티와 ATOMY비지니스에 도움이되는 방안을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나는 여전히 소중한 나의 친구인 @hhusaini 님이나 @levycore 님 모두를 사랑하며 그분들이 인도네시아에서 존경받는 스티미언이 되고 지역사회에서도 존경받는 성공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 두사람 그리고 내게 인도네시아를 소개해준 소중한 친구 @yanis01@yanis01를 찾는데 크게 도움을 준 @wira8788 등 가급적이면 여러 사람과 의논하여 좋은 방법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이글을 쓰게 된것은 당신의 열정에 감동 해서이며 당신의 노력이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성공 시킬수있다고 보기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4 years ago 

Terima kasih atas sambutan Anda, saya sangat senang bisa terhubung dengan anda, semoga @levycore sebagai pengelola @fam.steemzzang di Indonesia (saya percaya dengan kerja kerasnya memajukan Steemit dan ZZAN di Indonesia) dapat memberikan pencerahan kepada saya tentang masalah yang saya tanyakan kepada sir @cjsdns. Bang @levycore, ini pertanyaan saya sebelumnya ke sir @cjsdns :

Dear @cjsdns,
Saya sebenarnya sangat berminat berinvestasi dan memegang koin zzan, tapi karena diharuskan mengirim post melalui www.steemzzang.com, saya mengalami kendala. Karena saat ini saya dan teman-teman juga mengelola komunitas Steem SEA. Sudah tentu saya selalu mengirimkan post melalui Steem SEA. Mungkin dari anda ada solusi dengan ini.
Terima kasih.

 4 years ago 

Terima kasih @anroja . saya pikir dengan menambahkan Tag ZZAN saja sudah cukup . dan stake minimal 2000 zzan power untuk mendapatkan kurasi penuh dari akun Fam Steemzzang :D

 4 years ago (edited)

Dengan senang saya akan melakukannya bang @levycore, hari ini akan saya lakukan staking zzan power. Terima kasih atas konfirmasi dan pencerahannya. Saya senang bekerja sama dengan anda.

 4 years ago (edited)

Dear bang @levycore
Saya telah melakukan staking ZZAN Power 2000 ZZAN

IMG_20201019_212029-01.jpeg

Cc: @cjsdns

 4 years ago 

terima kasih kembali bang @anroja. saya juga senang bekerja sama dengan anda :D

 4 years ago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249.71
ETH 3092.7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