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e Stella 다시 그 여름의 스텔라로

'고물'이 된 이유,
'고물'을 사랑하게 된 계기,
'고물'에서 '스텔라'로 다시 시작하게 된 이야기.

모두 가슴에 와 닿네요 'ㅡ' ㅎㅎㅎ

뭐 그래도 저에겐
'고물'이었던 혜진님도,
'스텔라'인 혜진님도 모두 멋지고 대단한 사람인 건 분명합니당 ㅎㅎㅎ

'스텔라'로의 새시작도 응원할게욥!! >_<


집콕하며 '침잠'하던 고물을

고물님께, 아니, 스텔라님께 배운 단어 나왔땅 'ㅡ' ㅋㅋㅋㅋㅋㅋㅋ

Sort:  
 3 years ago 

뉴발님 진심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우리 만나면 안 되나요? ㅋㅋㅋ

여름이 가기 전에 꼭 들려볼게요 'ㅡ' ㅎㅎㅎ

가보고 싶어졌어요!!
네이버에 걸린 소시지 사진이 맛있어보여서ㅋㅋㅋㅋ

 3 years ago 

앗싸 신난당 😎 기다리고 있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77.53
ETH 2518.1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