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사랑인거지,,, It's love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2 years ago

오늘 이 노래를 알게 되었다.
올해 1월 28일에 등록된 곡..

이 곡이 어떤 배경 가운데 만들어졌는지 궁금해졌다.
어떤 스토리.. 어떤 사연으로 만들었을까?


한 사이트에서 이 앨범의 이야기를 찾을 수 있었다.

사랑인거지
아침이 밝았을까? 나는 졸린 눈을 비비며, 반쯤 개운한 몸을 이끌고 화장실 거울 앞에 섰다.
세수를 하려 한 손으론 비누를 집고 다른 한 손으론 물을 묻혀 얼굴을 감쌌다.
손날을 세워 얼굴의 반을 가려보니 사랑하는 이들의 모습이 보였다.
현명하디현명한 오른쪽 눈은 값싸고 좋은 질의 장을 봐오시는 우리 엄마의 눈을 닮았고,
꿈을 위해 한참을 달린 것일까 내 왼쪽 눈은 늘 평범이라는 두 글자를 지키기 위해 지쳐있는 우리 아빠의 눈을 닮아 있었다.
참 이상하게도 나에겐 닮은 듯 안 닮은듯한 남동생 녀석이 있다.
우리 엄마 아빠는 얘기한다. “너희들 어렸을 때 자는 모습 보면 붕어빵 같았어”라고.
이와 같이 나의 모든 모습들은 사랑하는 가족 구석구석 닮아있었다.
세수를 마치고 물기를 다 닦은 모습의 난 또 다른 모습이었다.
이 또한 다른 사랑하는 이를 닮아있었다.


내 초롱한 오른쪽 현명한 눈빛은 엄마를 닮았고
늘 축 처져 피곤해 보이는 왼쪽 눈 아빠를 닮았네
상당히 이상해 내 동생 녀석과는 잘 때만 닮았고
그래도 사랑한 그대의 모습은 날 너무 닮았네

우린 이상하게도 참 닮은 구석이 많아
운명인가 아니 우연인가
사랑인 거지
우린 사랑한 나머지

난 널 닮고 싶어졌고
넌 날 닮고 싶은 거야
사랑인 거지
우린 사랑한 나머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7140.72
ETH 2488.1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