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좋아해라고 말하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estella (75)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5 years ago 오 역시 대화를 나누고 즐겁게 마시니 숙취가 없군요 다행이에요. 밤에 글 쓰고 잠들었어요 푸욱 잘 잤어요 히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