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의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드래곤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어제, 클립 서비스와 함께, 블록체인 댑들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띈것은, 어제 포스팅으로도 많이 올라온 '크립토드래곤' 블록체인 게임입니다.
0.jpg

이 게임은, 카카오게임즈의 개발 자회사인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을 했고, NFT를 차용한 게임입니다. NFT는, 게임 아이템과 고유한 대상에, '디지털 자산'을 부여하는 기술입니다.
friend.jpg

이 게임은 용을 성장시키는, 공격형 디펜스 RPG게임이기 때문에, 역시 필요한건 시간입니다. 물론 그 시간은 현질로 구매 가능합니다. (아직 현질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jpg

블록체인 게임답게, 게임내 거래소를 지원하며, 거래소를 통해 다른 이용자에게 판매할수도 있고, 클립의 지갑을 이용해어 용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어제 선동되서 게임을 시작했어야 하는데, 하루 늦게 시작한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2.jpg

시작한지, 하루가 채 되지 않아 아직 게임내 이해되지 않는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용을 구분짓는 유형중 파란색, 붉은색, 녹색은 무엇을 의미하는것인지..

어쨌든, 이 용도 3성부터가 거래가 가능하며, 3성부터가 쓸만한 용인것 같습니다. 빨리,게임을 클리어하고 현재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주는 루비를 모아서, 11뽑기에서 대박이 나는게 가장 중요해보이네요. 제발 대박 나기를..

어쨌든, 이 게임도 오토로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한동안은,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zzings transfered 1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9.47%, voting power : 6991, voting power : 1801881.49, SBD KRW : 1279.91.

오홍 좋은 정보 감사하옵니다 ~~

카카오랑 스랜이 협력하면 안되려나......

어제 선동되서 게임을 시작했어야 하는데, 하루 늦게 시작한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ㅋㅋㅋㅋㅋ 아쉬울것 까지야... 부캐마왕 찡스님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