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어린이날!!!View the full contextyh70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도지 어제 떡상하길래 덜컥 물었다가 개피보고 던졌더니 오늘 다 회복ㅠㅠ 존버존버...^^
전 저번하락장때 495에사서 못견디고
던져서 쳐다도안봐요 199원에 알람걸어놨는데 에휴 ㅜㅜ
오브스는 언제오를까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