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글쓰기 재도전...

jcar 구독 신청을 겨우 해내고...
이제 스코판에 글쓰기 재도전 합니다.
늙그막에 어려운 것 하느라 고생이지만
살짝 재미있기도....ㅎㅎ
pc로 하니까 잘 되네요 역시 모바일은 아직...
저번에 처음 포스팅은 스팀잇에서만 보이고
스코판엔 안올라와 실패...
이번것은 어찌될지...
3개월된 초보 뉴비가 서서히 배워갑니다^^

Sort:  

저도 스코판 글쓰기 얼마전 부터 해서 SCT 500개 스테이킹해서 지옥풀 막차타고 추가 200개 스테이킹해서 SCT기본 보팅 기다리는데 아직은 안들어 옵니다.

1)스팀엔진 사용법 배우기
엔진에서 클레임하면 지갑에 들어오기 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2)스팀-SCT교환은 스코판 우측 교환하는데서 교환비율 좋을때 교환
3)스코판에서 글쓰면 스팀잇>암호화폐쪽 커뮤니티에 글이 보이고 그걸 리스팀하면 개인 블로그에 올라옵니다.

진즉에 스코판을 썼으면 교환비율 좋을때 SCT 좀 많이 모을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1. 스코판 무료뽑기판 적극 활용
    • 몇프로 업보팅권 뽑아서 보팅요청 할 수 있습니다.
  2. @naha 님 SCT스테이킹(10개) 이벤트 활용하시면 추가 보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 (SCT 만개 이하 유저 대상)

감사합니다^^

이번건 잘 보입니다. ^^
스코판에 글올리는건 다음을 기억하시면 됩니다.

  1. 스팀코인판에서 작성
  2. 1sct 이상 보유(포스팅피가 지불되어야 함)
  3. 스팀키체인 설정(피 지불 시 액티브키로 로그인 되어 있어야 함)
  4.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했으나 안될경우 scr.postingfee 로 @아이디/리퍼럴
    (이글을 예로 들면 @yh70/7xf6e6)를 메모로 하여 1sct를 전송

와우...
감사합니다 ^^

드뎌 오셨군요. 환영합니다. ^^

저도 이제 코인 스왑할줄 안답니다 ㅋㅋ
sct 스왑한날^^

지도 jcar구독신청 스팀코인판 글쓰기 해보고 싶었는데 저도 배우고 싶네요. ^^

어렵진 않네요~~~
함 도전해보시길^^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뭐든 처음이.제일.어려운법이죠 ㅎㅎ
한번.성공하면 다음부터는 껌입니다

감솨^^

저도 오늘 Jcar 구독 신청하고.. 스코판은 지난주에 입성했는데.. 신세계더라고요 ㅋㅋㅋ 쉽지 않아요...ㅋㅋ 그래도 하다보니깐 되더라고요~.
Upvu도 스코판 들어가니깐 하루 첫글은 스코판에서 남기는게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천천히 즐기면서 같이 배워가시게요~~~

저도 아직 스팀코인판 적응중입니다~ ^^

오 진짜요~~~
용기가 나는군요^^

저도 스코판에 글을 한두개 올렸는데
배워가는 재미가 너무 쏠쏠한거 같아요
아직 아는것보다 모르는게 더 많지만 ..
어려운데 재밌네요 ㅋ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스코판의 매력~~~
천천히 즐기면서 함께 배워가보시게요^^

스코판의 인기가 상한가네요^^

초보뉴비라 아직은 어리둥절ㅎㅎ

스코판 성공하셨군요~
축하드리고 (?) 반갑습니다 ^^

감솨요~~~
스코판에서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