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어언 7개월...

20210915_074155.jpg
대추가 드문드문
붉게 물든다
노을도 예쁘지만
쪼글어들어가며 붉어지는
대추는
우리네 늙으신 어머님의 사랑을 닮았다
무조건적인 모성은
하나님을 닮았다...

스팀에 처음 발을 들인지
7개월이 지났다
아침마다 지하철에서 포스팅을 쉬지않고 해냈다
손글씨로 꾹꾹 눌러쓰는 일기보다
정감은 덜하겠지만
매일 보이는 출근길의 사진을 동반한
그날의 기록은
다른 큰 의미를 남겼다

무엇보다 돌아보는 반조의 시간을 주었다
앞만보고 달려가던 분주함에서
뒤를 돌아보며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었다
손전등으로 앞만 비추고 살다가
거울처럼 나를 비춰보게 되었다...

온라인이지만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수 있었고
그들의 머리속 그림들을 함께 그려보며
많은 정보와 생각들을 공유할수 있었다
좁은 우물이 아닌 우물밖 무한대로 펼쳐진
세계와 조우할수 있었다...

설령 이것이 한바탕 가상화폐라는 신기루로
한줌의 바람처럼 사라질 지라도
몇가지 얻은것만으로도 족하고 족하다

동트기전이 가장 어둡다
칠흙같은 밤이 영원히 계속되지는 않음을
자연은 매일 보여준다
사놓은 코인도 계속 하락하다가도
새벽이 오는 것처럼
제 가치를 찾곤 했으며
주식도 나만사면 빠지는듯 보여도
어두운 터널의 끝은
반드시 존재했으며
태양은 어둠을 뚫고
힘차게 붉게 붉게 떠올랐다...

수요일에는 빨간 대추를 ㅎㅎ
대추나무에 사랑이 걸렸다^^

Sort:  

벌써 대추가 익기 시작하는군요. ^^ 가을이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

가을은 너무 좋네요 상쾌하고 시원하고 ㅎㅎㅎ

네. 가을 요맘때부터 10월말까지 한창 좋을때죠. ^^ 겨울은 싫구요. ㅎㅎ 좋은 저녁 되세요 🤗

약사님이 이제 7개월이라니 ㄷㄷㄷ
대추가 맛있는 계절이네요~~

대추가 몸에 도 보혈작용으로 아주 좋아요 ㅎㅎ
즐거운 하루!!

7개월이 아닌 7년 경험이 묻어나보입니다.

어우...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7개월 만에 큰손 ㄷㄷㄷ

조막손인디유 ㄷㄷㄷ

가을이 어머니를 닮은듯 해요!! 풍요롭고 포근한 가을~ ㅎ
일기처럼 자신만의 무언가를 남기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 그게 스팀잇 만의 매력인듯^^
좋은 하루 되세요~

네 독거님 ㅎㅎ
스팀잇은 꼭 금전적인것 이상의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매력적이에요~~~ 감사합니다^^

저는 얼마나 됐나 하고 거슬러 올라가 보니 6개월 됐네요. ^^

제가 선배님이군요 ㅋㅋㅋ
봇님 덕분에 스팀잇 생활이 즐거워요^^

네. 저도 즐겁습니다. 행님. ^^

얼굴을 본적도 없고 연배도 모르지만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을 시작했다는 이유로 회사로
보면 입사 동기같은 느낌이 있어요ㅋㅋ
(개인적인 생각^^*)

가끔 이런저런 의학상담도 해주셔서 완전
많이 도움도 됐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그런데^^
헤이나님하고 엘리님 ...몇몇 기타등등...
2월동기?? ^^
스팀 참 재미있네요!!

후 그러고보니 저도 스팀을 시작한지 반년이 되어가네요
다음달이면 6개월이라니.. 놀랍습니다.
원금회수는 아직 요원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ㅎㅎ

천천히 다지면서 가지요 뭐 ㅎㅎㅎ

저도 스팀잇을 몰랐더라면
이 많은 정보들을 자연스럽게 익히지 못 했을테고,
투자 수익은 꿈도 못 꿨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스팀잇은 참 고마운 존재입니다 ㅎㅎ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ㅎㅎ
뉴발님도 만나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48.50
ETH 3780.0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