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맴찢...ㅎ..

타이어가 찢어졋ㅇㅓ요 ㅎㅎㅎ 맴찢....
어제 커피마시러 잠깐 나갔다가 들어오는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미숙으로 뒷바퀴가 턱을 올라탄거같은데
하필 뾰족한 턱이라서.... 텅! 하고 묵직하고 큰소리가 나긴햇는데
ㅠㅠㅠ설마설마하면서 ㅋㅋㅋㅋ 집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타이어가 찢어졋네요 ㅎㅎㅎ....휠 또한 찍혀버림....ㅎ...정말 맴찢

210621.jpg

누굴 원망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운전한 제 잘못이지요 ㅋㅋㅋㅋ
좁은골목이고,,,,오른편에 불법주차가되어있어서
너무 작게 돌았나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를 두번울리는 타이어 가격^^....
왜때문에 이리 비싼걸 장착하였는가ㅎㅎㅎㅎㅎㅎㅎ

5천키로 밖에 타지않아서 찢어진 타이어 하나만 바꿧는데도
근 50은 깨졋네여.......하..피같은내돈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타이어 갈때는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는것으로......훌쩍...

다들 커브돌때 조심하세요^^...

전 그럼.....스팀 주우러 갈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그렇다고 차를 포기할 순 없고... 이래저래 돈 들어가는 차입니다.
스팀이 팍팍 오르면 ... ㅎㅎ

맞아여 이래저래 돈 정말 많이 들어가요 ㅠㅠ..ㅋㅋㅋ 하...스팀 ㅋㅋㅋ...

타이어 하나면 스팀이 몇~? 맴이 따따블로 찢어 집니다 ㅠㅠ

그래도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스팀으로 따지면.......하.....ㅋㅋㅋㅋㅋ

Hi~ xxexx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차가 돈먹는 애물단지죠 정말 ㅜㅜ,, 저도 곧 타이어 교체 해야하는데,,, 스팀 주우느라 현금 여유가 없다는 사실,,^^;

그래도 타이어는 관리 꼭 잘해주셔야해여........전 도로에 터진 타이어 굴러다니는거 본후론 타이어에 예민ㅎㅎ

어쿠야..🤭 타이어가격 정말 지갑탈탈 털리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