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신규 리워드 카드 올 만랩 달성

만랩 가즈아

딱 4장의 카드 ( 신로와 친구들 75,76,77,78 ) 를 제외한 모든 카드 (최근 나온 미모사 포함) 를 만랩 달성 했네요 :)

솔직히 하이브 뜨고 접을까도 생각 했는데 뭐랄까 요즘은 그냥 컬랙션 + 사마봇의 튜닝 이런느낌으로 이어가고 있네요

바라는점

솔직히 개인적으로 봤을때에는 돈 되는 부분부터 손을좀 봤음 하네요 ㅜㅜ

  • 카드 디자인 리뉴얼 - 일단 이뻐야 되는데 안이쁨 ㅜㅜ
  • 스킨 활성화 정책 - 일단 스킨도 좀 이쁘게 만들고 시즌별로 판매하는 정책을 통해 ( LOL 처럼 ) 좀 돈좀 모아서 뭔가를 해봤음 하네요

일을 안한다 그런 논리는 아니고 돈 부터 모으고 그 돈으로 더 큰 뭔가를 그렸음 하는 바램 입니다.

그리고 프린스 줄리앙 너프는 정말 아쉽네요 벨런스는 약간 문제 있겠지만 그래도 넘사벽 카드가 있어야 다 돈인데 ...

짜잔


맺음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만랩 만들고 나니 뭔가 가슴이 뻥 뚤리네요 ㅋ

Sort:  

정말 대단하심. 사마봇 1등 가즈아~~

그냥 순위권정도만... :)

대.. 대단하십니다.

현질로 가즈아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