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할 일이 많아서 너무 많이 돌아 다녔더니 몸이 완전 녹초가 되어서 재충전 하느라 푹~ 늘어져 있었던 것 같네요.

간만에 뭔가 휴식같은 휴식을 취해서인지 컨디션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너무 녹초가 되어서인지 글을 올리려다가 다시 뻗어버렸는데 untold 커뮤니티 덕에 정말 쉽고 간단하게 글 하나라도 작성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슬슬 하루의 마무리를 하려던 찰나에 재미있는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공유 해주셔서 솔깃한 상태 입니다.

아마도 정예멤버로 구성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만, 꽤나 흥미가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 같기도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준비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시 이야기하면서 아이디어 공유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 _ _)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힘찬 한 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저는 어디서나 블랙리스트일 것 같아 아쉽군요.

생각만 있으시다면야 가능하시겠죠?

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ㅎㅎ궁금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프로젝트일지 기대되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금요일과 토요일 할 일이 많아서 너무 많이 돌아 다녔더니

아니 이런시국에 돌아 다니면 안됩니다!! 정말 필요한 일 아니면 미루세요!

ㅋㅋㅋ 정말 필요한 일이었어요ㅠㅠ

기대되네요. :)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