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구마 문화(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tata1 (70)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와아! 재미져요. 고구마와 가족들의 느낌과 맛과 목매임까지 레알로 느껴지네요.^^ 고구마와 용과의 캐미가 어땠을지....
근데 용과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것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