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유 : 간택된 집사의 고된 삶 (a.k.a. 저질체력인데)

안녕하세요. 엘라입니다.
오늘은 정말 큰맘 먹고 어떠한일을 하였습니다.

저는 비자발적인 간택된 집사입니다. 고양이를 두마리씩이나 키우고 있죠! 일만해도 24시간이 모자라는데 고양이까지 키우다니 오마이갓!

KakaoTalk_20200308_195240552.jpg

어쨌것 고양이님(?)들은 저의 아파트 방 하나를 궁전삼아 거주하고있었습니다. 잦은 지방출장 인한 체력저하로 고양이방이 더러운지도 모르고있었죠. 오늘은 청소를 꼭 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200308_194634990_02.jpg

흑흑. 저 불쌍한 캣타워 보이시나요? 일단 버렸습니다. 실은 고백하건데 저 사진도 엄청 치운사진이예요. 고양이를 따뜻하게해줄 전기장판과 높은데서 놀수있는 행거, 고양이를 이동할수있는 케이지를 버렸는데도 여전히 지저분하네요.

약 3시간~4시간정도 청소했나봐요. 버리고 쓸고닦고

KakaoTalk_20200308_195509115.jpg

물과 사료는 베란다에 두고 캣타워와 스크레쳐를 다시 구매해야되요. 고양이는 갑자기 환경이 바뀌면 스트레스 엄청 받지만 다시 꾸며준다면 금방또 좋아할거예요 ㅎㅎㅎ

일단 이 방은 저만의 방인. 멀티미디어방으로 만들예정입니다 ㅎㅎ 인테리어에는 좀 관심이 없는 편이지만 책상과 리클라이너 하나만 놓는다면 좀 괜찮아지겠네요 ㅎㅎ

KakaoTalk_20200308_194728101.jpg

1년 365일 다이어트중인 저를 위한 식단. 흠..매일 3끼를 마음데로 먹고싶은데로 먹으면 안돼요! 뭐, 먹다보니 적응되요. ㅎㅎㅎㅎ 이렇게 하루 1끼정도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게되면 속이 매우 가볍고 편하거든요. (변을 잘 못보시는분들은 틈틈히 간식으로 드셔도 되요! 야채 간식 ㅎㅎ)

참,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하는 분이나 혹은 자녀분이 계신다면 절대,,,,,절대,,,,,추천하지마세요. 털이며, 생명을 키우는 일은 엄청난 책임이 따르는 일이거든요

Sort:  

고양이가 예뻐요

감사합니다^^ 아직은 많이 예민한 녀석인데 그래도 제가 사랑으로 키우고 있어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urencompa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식단 좋네요^^

감사합니다~ ^^ 단짠단짠 좋아하는 식성이지만 그래도 단짝단짝 안먹을땐 채소류 먹으려고 노력 많이해용 ㅎㅎㅎ

오홋,,, 고양이가 두 마리나 되는군요. ^^

네~ 어쩌다가 집사가 된 케이스입니다 ㅎㅎㅎ 털만아니면 너무 좋은데 털이 ㅠㅠㅠㅠㅠ

공감합니다. 함부로 키울 수 있는 존재가 어니에요.

맞아요. 어렸을때 탈장되서 울고있는 아기고양이었는데 어미한테까지도 버림받아서 제가 키웠는데 4년동안 병치레 없이 잘 크고있어요. 생명을 키운다는건 정말 어려운일 같아요

오.... 훌륭한 집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히히~~~ ^^ 칭찬받으니까 좋네요

고양이가 형제인가봐요 닮았네요

형제는 아닌데 오래 사니까 닮나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