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얘기] 220610 _ 한국생활 5개월차
손목은 중학교때 펀치치다 골절된 후
계속 아프다 안아프다 하네요
요즘 손목 강화운동중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많이 아프군요
조심해서 하고 있어요 ^^
손목은 중학교때 펀치치다 골절된 후
계속 아프다 안아프다 하네요
요즘 손목 강화운동중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많이 아프군요
조심해서 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