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20610 _ 한국생활 5개월차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카카님~~~ 손목 그거 고질 입니다. 사용 안 하면 괜찮고 사용 좀 하면 지리하고... 관리 잘 하면서 운동 하세요.
손목은 중학교때 펀치치다 골절된 후
계속 아프다 안아프다 하네요
요즘 손목 강화운동중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많이 아프군요
조심해서 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