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0930] 관심가져 볼 코인 오미세고 OMG
ㅎㅎㅎㅎ 트론은 그냥 기다리면 복귀할듯
그날 놀리느니 괜찮은데 넣어서 채굴하는게
놀리는것보다 확실히 이익이지..
오미세고... 길게 3년 볼꺼면 담아도 ㅎㅎ
ㅎㅎㅎㅎ 트론은 그냥 기다리면 복귀할듯
그날 놀리느니 괜찮은데 넣어서 채굴하는게
놀리는것보다 확실히 이익이지..
오미세고... 길게 3년 볼꺼면 담아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