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0930] 관심가져 볼 코인 오미세고 OMG

난 지금 트론샀다가 살짝 물려서
그냥 이럴바엔 썬 채굴이나 해볼까 하고 열심히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배우는 중!! ㅎㅎㅎ
다음 여유자금 생기면 카카형따라서 오미세고도 좀 줍줍해봐야겠당 'ㅡ' ㅋㅋㅋㅋ
물론, 모든 투자는 나 자신의 책임!! ㅎㅎㅎ

Sort:  

ㅎㅎㅎㅎ 트론은 그냥 기다리면 복귀할듯
그날 놀리느니 괜찮은데 넣어서 채굴하는게
놀리는것보다 확실히 이익이지..

오미세고... 길게 3년 볼꺼면 담아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