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자유 그리고 원하는 구속

내 바람이 남에겐 강요나 구속이 되어선 안된다.
내가 좋은면 내 좋은대로 남에게 해가 되지 않으면 그만이다.

큰 잣대는 많은사람에 생각에 잣대고
작은 잣대는 내 마음 내 수준에 잣대다.
사람들은 작은 잣대를 가지고 큰 잣대로
생각하는 경우가 아주 많다.

그래서 불편해진다.
그래서 힘들어진다.
그래서 욕심이 생긴다.

내 작은 잣대로 스스로를 재봐야 한다.
본인 칫수엔 큰 잣대를 또는 더 작은 잣대를
기준 없는 잣대를 들이 밀어선 안된다.
그런대 나에게 해당되는 잣대는 고무줄이다.
내맘대로 늘리고 줄일 수 있다.

뭔 소리를 하고 싶어서~~
그냥 편하게 내 발길 가는대로
남에게 피해가 되지 않는다면 그냥 그렇게~~

모두가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된다.
그럴려고 너무 노력하다보면 내가 없다.

내가 나를 사랑하고 남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
그정도면 충분한 듯 ~~~

내 삶이든 이 공간이든
그냥 그렇게 서로 서로 편하게
그리고 존중하고 피해주지 않도록
하고싶은대로 그냥 그렇게...
그게 좋은것 같다.

조금 피곤해서 주저리주저리 해봤다.
그래도 와이프와 가족들에게
아무런 바램도 없고 무조건적 이유없이
구속당하고 싶다.
난 자식이고 아빠고 남편이다.

Sort:  

며칠전에 아들에게 해준 말이 생각나네요. 예전에는 특히나 남자라면 싫은사람 좋은 사람 모두 아우르고 살아야하는걸 강요받았지만...지금은 모두가 나를 좋아할수 없듯이 나도 모두를 좋아할 필요는 없으니까 사람관계에 너무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지말라고 했는데...잘한건지는 모르겠네요

잘 알려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전 모든 살람과 원만하게 지내는게 좋은거란 생각에 한동안 살았는데.. 그렇게 살다 보니 제가 없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부분만 지킨다면 내가 우선이 되는것이 맞다는 생각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사람도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고 스스로 행복해야 다른 사람도 축복해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대요 타고난 맘은 잘 바꾸기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마음을 그렇게 먹으면 좀 편해진 합니다. 이런 이야기를 함께 해주신 것만으로도 아이에게 큰 도움이 되었을겁니다.

교양은 딱 그거면 된다고 봅니다. ^^

내가 나를 사랑하고 남에 대한 기본적인 존중

넵 맞습니다. 딱 좋습니다.

시원한 션한 부자 카카님이쥬~!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시원한 션한 부자 되겠습니다.

你好鸭,successgr!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希腊酸奶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모두가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된다.
이 말 기억하고 살고 싶네요.

기본만 지킨다면 그렇게 살아도 됩니다.
남을 위한 시간에 나를 더 사랑하는게
더 남을 살랑할 수 있는 기초가 될겁니다 .

늘 자신에게는 다른잣대를 들이밀 수 밖에 없는게 인간이지 않나 싶습니다. 남에게 피해는 안되게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을아끼는 마음이 우선이면 좋겠습니다~즐주말 되세요~^^

기본적인 부분만 잘 지킨다면
본인에겐 좀 더 여유롭고 너그러워도 됩니다.
본인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남도 사랑할 수 있는거죠^^

세상 모두가 좋아하는 사람은 없죠!!
좋으면 좋은대로 그렇게 모이는 것이고, 또 살아가는것이죠^^

너무 많이 품으려고 하면 스스로가 너무 스트레스죠
든든형도 너무 많이 품으려고 하지 마세요
ㅎㅎㅎ 너무 넓어 든든형은 ㅎㅎㅎ
로또는 최대한 빠르게 ㅎㅎㅎ

형님 제가 좋아합니다 ^_ ^

나도 마이형 좋아해요^^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