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실수는 행동하는 사람에 특권입니다.


실수를 범하지 않고 있다면,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있다는 것이고,
아무런 목표도
이루지 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핵심은 경쟁자보다
더 빨리 실수를 저지르는 것이다.
그러면 교훈을 배우고 승리를 거둘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 에이브러햄 링컨 -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시도하는 데
있어서의 실수는 자산이며,
행동하는 자만의 특권입니다.

실수를 너무 두려워 할 필요없습니다.
실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성공에
가까워 졌다는 의미 입니다.

얼마전 고3 아들에게 보내준 글입니다.
너무 온실속에서 키워 실패를 두려워 합니다.
무언가 시작하는걸 두려워 합니다.
더 두려워 해야할 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 너무 안전한 길만 찿아 그냥 현실에 안주하는 것입니다.

수도없이 응원한다는 말과 메세지에 이젠 제법 배짱있는
녀석이 되었습니다. 앞날을 고민하고 꽤 집중도 합니다.
성공서적도 꽤 많이 찿아 읽고 본인에 자아를 찿아가는 중입니다.

제가 살아보니 그 나이에 이런 경험을 했더라면
이런걸 알았더라면 참 좋았겠다.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아빠에 이야기라 듣는척 하며 흘릴만도 하지만
열심히 잘 듣는 아들 녀석때문에 많이 행복합니다.

겁내지 않아도 됩니다. 뒤로 한발 물러서도 괜찮습니다.
물러서며 뒷꿈치에 힘을 줄 용기만 있으면 됩니다.
넘어졌다고 드러눕지 않으면 됩니다.

성공을 위한 여러분에 열정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카카-

Sort:  

매일 가장 소중한 바로 지금
늘 도전 하즈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댓글은 블루님이 최고십니다. ^^

독거님도 ^__________^ ㅋ
고맙습니다 ^^ 💙

저도 아이들이 조금 더 자랐을까 때 이런 멋진말을 해주는 멋진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말보다 더 중요한 아이와 함께 시간보내기 아주 잘 하시는것 같습니다.
이미 멋진 아빠십니다.^^

나더 멋진글을 찾아봐야 겠당

형은 이미 외모가 짱~~
멋진글 기대할께 애호박형^^

실수는 행동하는 자만의 특권!! 오~ 카카흉 멋진데~
우리가 코인에 물리고, 손절하는것도 결국 성공하기 위한 과정 맞는거지?
맞다고 해줘 제발~~ ㅋㅋㅋㅋㅋ

형말은 대부분 다 맞아 맞아 맞아
로또는??? 쩝!!! 이건 조만간 맞아 맞아 맞아
안그럼 나 맛간다. ㅎㅎㅎㅎㅎ

이런글 너무 좋습니다.^^

아이디에 걸맞는 포스팅 많이 많이 올릴께요
좋아해 주시니 제가 감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48.02
ETH 2507.6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