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투자] 210511 _ 도대체 이건 언제 들어 올리나?? 비트토렌토
이걸 17일전에 올렸는데... 아직도 반응이 없다.
내 특기와 장기가 존버지만... 살짝 답답함이...
가격 차트도 그냥 그저... 바닥 다지기처럼 보이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암튼 비트토렌토가 한번 깜놀 상승이 있긴 있을것 같긴한데~~~~
이무 투자기간이 1년이 넘었으니 몇달 더 기다린다고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올려주면 좋겠다.
가끔은 그냥 뚝 하고 떨어지는 떡을 받아 먹고 싶을때도~~
저런 흥미로운 그림을 사진을 올렸으면 그래도 두부라도 썰어야지...
아주 조바심이 나진 않는데... 그냥 생각이 나서 올려본다.
이거 목표달성전에 어디 안가고 내가 끝까지 버텨볼 생각이다.
그럼 가즈아~~~~~
Nice dblog too interesting ❤️
그래도 비토가 정말 많이 올라온 가격인 것 같네요.
1.2에서 사고 팔고 했었는데....
그림이 늑대 잖아유~!
양치기 입스튄~! ㄷㄷ
!shop
你好鸭,successgr!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瓜叔代言西瓜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저도 이거 물린상태인데 ㅋㅋㅋ 12원대 소액 담구고 10원대 추매했는데 19원 간다고 누가 그래서 샀는데 물렸더라구요 ㅋㅋㅋㅋ 계속 존버중
이번주 금요일 아침에 올리는 것으로 ..ㅋㅋㅋ
조용하던 종목이 튀더라구요.
비토,펀디->메디블록->시린->도지.. 다음은 뭘지... ㅎㅎ
나도 한번 사볼까나... ㅎㅎ
형님이 버텨야 저도 버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