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키투자] 210511 _ 도대체 이건 언제 들어 올리나?? 비트토렌토View the full contextsteem3344 (53)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조용하던 종목이 튀더라구요. 비토,펀디->메디블록->시린->도지.. 다음은 뭘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