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20210 _ 간헐적 단식 19시간 후 김밥

KakaoTalk_20220210_085509600_01.jpg

어제 12시 점심 식사 후 간허적 단식 시작!!
아침 6시부터 아내님이 부시럭 부시럭~~~
김밥을 만들고 있다.

아내님 김밥은 완전 맛있다.
어떤 김밥집 김밥보다 맛있다.
김밥을 아주 좋아해서 보통 먹으면
3~4줄도 먹는데... 지금은 단식중이라
딱 한줄만 먹었다.

배고픈건 참으며 시간이 좀 지나면 배고픔을
잘 못느낀다. 그런대 먹을게 조금 들어가니
흡입욕구가 막~~~~~~ 현재 참고 있다.

조금있다 5KG 배냥 메고 앞산 등산 예정이다.
오늘도 운동 열심히 그리고 간헐적 단식은 계속된다.
가즈아~~~~

Sort:  

간헐적 단식이 몸에 좋다던데... 대단하십니다.

지금 굶고 물배 채우는중입니다.
배고픕니다. ㅎㅎ 내일 아침에
한 줄 먹을 예정입니디. 아침이 빨리 와야~~ ㅎㅎ

김밥3~4줄에서 1줄로 간에 기별도 안가겠어요..ㅎ
오늘도 운동하는 하루 되세요~~

지금도 잘 참고 있네요
맥주에 김밥이 엄청 땡기는 밤입니다.^^

간헐적 단식 중에 좋은 물(당분이 든 물 X )을 자주 마셔야 해요.

그리고 배 고플 때 물은 배고픔을 잊게 해 주기도 해요.

지금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오늘도 2일차 간헐적 단식 도전중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아니 단식을 왜?? 흉아 다이어트? 그런건 하지마~ ㅎㅎ
아내의 김밥 ... 엄청 맛나것다!! 부럽~

든든형 건강해야
잘먹고 잘 놀지~~~
배를 보니 단식이 필요할것 같아서,,,
오늘도 도전!! 김밥에 맥주한잔 엄청 땡기는데... 쩝!!!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귀한 음식입니다ㅋㅋㅋ김밥이랑 잡채..맛있겠네용
김밥이랑 시원한 콩나물국 조합이 기가 막히죠ㅎㅎ

김밥엔 콜라 ,라면 , 맥주 , 콩나물국 , 김칫국
ㅎㅎㅎ 다 잘 어울리죠
지금 엄청 참고 단식 2일차 진행합니다.

김밥 참 맛있어 보여요 참기 힘들것 같아요^^
가즈아~~~

잘 참고 있습니다.
오늘도 점심까지 먹고
단식중입니다. 아직 김밥이 많이 남았는데...ㅎㅎㅎ
맥주한잔에 김밥 엄청 땡깁니다 .

등산 잘 다녀오셨나요?

운동 빡세게 하시네요.
겨울 등반은 정말 체력이 관건이니 열심히 운동 하세요. ^^

다음주 설악산 등반이고요
다다음주 한라산 예정입니다 행님
앞산은 뭐 일주일 4번정도 등산중이고요

엄청 배고프네요 ㅎㅎ

먹은 게 남는 건데... 암튼
훌륭하십니다. 꼭 설악산의 꿈을 이루시길^^

먹는게 남는건 확실한데요
ㅎㅎㅎ 다 배로 남아서 걱정입니다.
근육도 되고 그래야 하는데..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25.87
ETH 2353.0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