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210430 _ 그게 무엇이든 실천해야한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본 스팀 디파이

  1. 스팀파워업 큐레이션수익 , 보팅임대

  2. SCT,ZZAN,PNUT등 스팀을 통한 투자 - 추가수익

하나하나 계산은 안해봤는데. 투자수익율을 엄청나다.
최소 년수익 50%이상은 될 듯...

1억만 넣어두면 년 5천만원은 나온다는 이야기
1억이면 일반 직장인 연봉이 나온다. 그런대 안한다.
(스팀가격에 대한 믿음이 문제일 수도 ... 그건 답이없다
어치피 스팀 가격이 200원이 되어도 못산다.)
1억이 없으면 최대한 열심히 빨리 스파업하면서 모으면된다.
(뻔한소리한다고... 뻔한소리 당연한소리인데 실천하는사람은 몇 없다.)

바이낸스에 CAKE 채굴

  • 가격이 무섭게 올랐다. 40불이다.
    여기 계신분중 한분은 8000%수익중이다.(0.5불에 줍줍)
  • 난 $14에 매수했다. 지금 1000개 조금 넘게 있고
    현재 가격 하루에 $100 정도 채굴이 된다.
  • 난 이런곳에 더 투자하고 투자수익으로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역시 믿음이 문제다)
  • 여긴 약 80%수익률 정도 된다.

바이내스 예금 BUSD,USDT 예금 5%대

이더리움스테이킹 15%대??? 클레이 15%

등등등등등.....


나는 1순위 스팀(현재도 스파업중... 계정합계 100만까지)
그리고 바이낸스 디파이 몇개.. 클레이 디파이...
NFT 좀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것이 나오면 그것도 좀 해볼까 생각중

지금은 이것저것 수익이 꽤 괜찮다.
내가 뭘했나 생각해봤는..
매일저녁 3시간 이상을 여기에 시간을 쓰고 있었다.
그렇게 시간을 쓴게 3년이 넘은듯하다.
그렇다고 뭐 대단한 걸 계획하고 실천것은 없다.
이젠 난 조금만 더 정리가 되면 고정적인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

사실 이런 이야기가 대다수 사람에겐 별로 도움이 안된다.
이미 앞서간 잘 벌고 있는 사람들만 보이기에..
그리고 3년을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불편하다.
머리속에 멤멤멤.. 그러나 몸은 안 움직인다는것
대부분에 대다수 사람들이 그렇다.

아주 단순한 진리
기준은 지금보다 좋아질 가능성에 유무이다. 남들과 비교가 아니다.
지금 뭔가를 하고 있나? 실천을 해야 좋아지든 사고를 치든 한다.

지금은 횡보장이다. 지루하다.
내리면 어쩔지 오르면 어쩔지.. 뭔가 하는게 있음 좋다.
그 보다도 나에 현위치를 점검해보는것 아주 중요하다.
그냥 하면된다. 뭐든 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린다.

성공투자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한다 - 카카-

Sort:  

몸소 겪어본 분들만 알죠~...
모든 진리는 쉬운데, 많은분들이 실천을 안해서 ㅎㅎ

알타이님은 이미 고수에 반열에~~~
투자수익이 엄청 나실듯요..
밥먹으로 한번 가겠습니다. 라스베가스로 ㅎ

좋죠~ ㅎㅎ
베가스에서 한번 meet up~

매일저녁 3시간 이상을 3년이 넘게...
존경스럽습니다. 지나간 3년이 후회스럽네요...
뭐 그래도 후회만 하고 있을 수는 없지요.
앞으로의 3년은 달라져야 하니까요 ^^
지금 뭔가를 하고 있나? 실천을 해야 좋아지든 사고를 치든 한다.
그냥 하면 된다는 말씀 멋집니다.
사실은 저도 그게 거의 좌우명이거든요.
제 대문의 やれば出来る! 이게 하면 된다예요 ㅎㅎ

지금은 막 달리는 중이라 3년이 필요없습니다.
1년이면 충분합니다. 그대신 조금 엑기스로 뽑아서 집중해서 공부하면 좋죠
3년전엔 사실 암것도 없고 정보수집도 어려웠죠
지금 완전 좋은 환경입니다. 그냥 하시면 됩니다. 분명히 지금보다 더 좋아집니다.
현재 스파업 지속참여하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것 하나만으로도 엄청난 변화가 생길겁니다. 성공투자 응원합니다. ^^

응원해 주시니 힘이 나네요^^
사실 코인도 뭣도 모르고 그냥 누가 스팀잇 소개해 줘서 3년 전에 깨작댔었고, 이제서야 좀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나이는 들었지만 그게 뭣이 중하겠습니까 ㅎㅎ

항상 응원드립니다 . 화이팅입니다.
꾸준히 개인생각을 편하게 글로 정리하는것 하나만으로도
가치가 아주 높습니다. 물론 수익도 생겨 정말 좋구요^^

넴~부럽습니다^^코린이라서 스팀잇을 우연히 알게되서 사용하고 있는데~~어떻게 해야 되는지 아직도 방밥을 모르겠네요^^이글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글로 생각을 정리한다.
투자하면 안정적인 투자 수익이 가능하다.
많은 정보를 친절하게 수취가능하다.

여러가지 좋은점이 많습니다. 성공투자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께요^^

넵~감사합니다^^

멋집니다.
경제적 자유가 머잖았군요.

가즈아~~~~

럭키횽^^ 감사합니다.

초기 럭키횽과 몇분 쭉 도와주셔 여기까지 ㅎ
항상 감사해요. 요즘 아주 많이 편해졌어요

카카형 믿음과 열공, 꾸준함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지~!!
100만 스파 파이팅!!
나는 10만 스파까지 가야지 ㅎㅎ

10만스파 조금만 더 빠르게 팥쥐형
삶에 변화가 시작되고 그걸 기초로 새로운 또 무언가가 만들어 지고
그걸로 새로운 수익과 즐거움이.. 경험자로서~~~
항상 응원해 팥쥐형

옹~ 선한 부자되서 또 다른 선한 부자 만들자 ㅎㅎ
건강 잘 챙기고 주말 잘 보내 카카형!!

고마워 팥쥐형^^
화이팅~~~

지금 스팀/스달 가격만 유지해 줘도 카카흉아는 몇안되는 스팀잇 재벌이지...ㅎㅎ

나는 항상 배고프다. ㅎㅎ
든든형^^ 든든형과 함께 딩가딩가~~~ 진심 원해^^

흉아~ 배고프면 밥먹어야지...ㅋ

흥미로운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안타깝게도 투자 방법도 모르고 돈을 벌기 위해이 사이트에갔습니다. 게시물 작성에 관심이 있습니다. 아주 최근에 저는 블록 체인에 대해 배웠고 저에게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었습니다. 평범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는 특이한 판타지 세상이었습니다.) 이제 저는이 사이트에서 저를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줄 새로운 지인과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귀하의 게시물 덕분에 조금 더 현명 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을 그리시는군요
좋은그림 잘 봤습니다.
성공투자 하시고 바라시는 모든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이 필요하면 문제없이 할 수 있고 부자가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amires gave successgr gifts(10 SCT).

감사합니다. ^^

돈 버는 길을 알려 주시는데도 못하니... 쯥....

그냥 하심됩니다.
지금보다 좋아집니다. 시간이 지나면 남들보다 확실하게 더 많이 좋아집니다.
도잠님에 성공투자를 열열히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