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409 _ 길게 보면 과정이다. 계란바구니가 많아서 좋다.

GOMCAM 20210409_1235020889.png

GOMCAM 20210409_1235130627.png

  • 일봉과 주봉을 보니 2일전에 엄천난 조정이 별거 아니게 보입니다.

  • 저도 폭락장에 많은 금액이 증발했지만 오늘보니 비슷하게 제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코인 투자 4년?? 정도 된것 같은데 스스로 배짱인지 실력인지 꽤 괜찮아진 느낌입니다. 쫄지 않고 폭락시에 일부 추매 및 신규 매수를 했는데.. 그 녀석들이 잘 올라 주었습니다 .

1.길게보면 과정이다.

지속적으로 말씀드리지만 전 아직 정말 불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직 한참 더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소 올해 말까진 가는겁니다. 아마 달러 폭망까지 갈 듯합니다만~~~

그래서 그냥 떨어지면 과정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그때 더 담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2.계란바구니가 많으니 서로 보완이 됩니다.

투자 코인 수량이 많다보니 서로 보완이 좀 됩니다. 디파이 NFT 김치코인 거래소코인 대형코인 등등 그래서 전체를 합쳐보면 하락에 충격이 너무 크지 않고 복구도 빠르게 되는듯 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너무 많아 관리가 힘들 수 있는데.. 관리를 안하면 됩니다. 올해 12월에 정리해야 겠단 생각이나 목표가 설정해서 자동 매도를 걸어 놓으면 관리가 필요없습니다. 여유자금 장투일경우만 가능하겠지요.

크게 걱정은 안했지만 돈이다 보니 많이 떨어지니 살짝 신경쓰였는데 복구된 계좌를 보니 그냥 편해집니다. 그리고 좀 더 확신이 듭니다. 과정이다. 그리고 계란바구니 많은건 잘했다.

대학생 아들도 코인투자를 시작했고 현재 손실없이 투자중입니다. 물론 장기투자 코인을 선정해서 투자중입니다. 수익중에 많은 부분이 증말하니 메세지로 멘탈이 나갈뻔 했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원래 그런거라 알려줐는데.. 잘 배웠는지 모르겠네요.

개인만에 투자원칙 잘 세우시고 결론은 선한부자 되시고 선한부자 클럽에서 만나는 겁니다. - 카카-

[카카이벤트]

아래 참여해주시고 해당 포스팅에 댓글주시면 보팅예정입입니다.

Sort:  

크게 걱정은 안했지만 돈이다 보니 많이 떨어지니 살짝 신경쓰였는데 복구된 계좌를 보니 그냥 편해집니다. 그리고 좀 더 확신이 듭니다. 과정이다. 그리고 계란바구니 많은건 잘했다.

나도 이말에 공감!!ㅎㅎㅎ
일단 어느정도 복구가 된 걸 보고 편안해지고, 역시나 과정이었구나 라는 생각ㅎㅎㅎ
그리고 다양한 코인에 담아두다 보니,
많이 빠진 것에 비해 오히려 오른 코인들 덕분에 복구도 더 빠르게 된 느낌!! 'ㅡ' ㅋㅋㅋ

불장은 아직 안왔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규제가 확실해 지고 코로나가 좀 진정세가 되든 아니면 더 심해지든...
그럼 시작할 겁니다. 무섭게 오를듯 합니다.

저도 나중에 꼭 끼워주세요!! ㅎ
선한부자!!ㅎ

선한부자 클럽은 선한부자님들께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언제나 환영입니다.
즐거운 목표가 하나 생겼네요
제가 하나 이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

장투를 생각하면 조정이 신경안쓰여야는데 사람인지라쉽지는 않나봅니다~^^ 진짜 어플을 삭제라도 했다 깔아야나 싶기도 하구요ㅎㅎ성투하시고 불금보내세요~

ㅎㅎㅎ 어플삭제는 비추입니다.
그냥 노력을~~~ 투자인데 관리를 해주긴 해야줘 ㅎㅎㅎ
어디 이자주는데 있음 묶어놔도 괜찮습니다.

계란바구니 많은건 좋은데... 카카흉아는 너~~~ 무~~~ 많아요! ㅋㅋㅋ

난 계란후라이도 한번에 4개~5개씩 해먹는 사람이야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많긴 많은데 하루에 한번씩 처다보는데도 오래 걸려
누가 보면 100억있는줄 ㅎㅎㅎㅎ

그것은 놀라운 결과입니다

저는 아직도 갈길이 멀고도 먼거 같네요. 폭락장에 공포만 느꼈거든요~

공포를 느끼는게 대부분 사람입니다.
코인투자로 마지막까지 성공하는 사람은 5%도 안될겁니다.
올라갈거라고 개인적으로 확신이 드는 코인에 장투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성공투자 기원드립니다.

내비두고 물타고 했더니 저도 원상복구되었네요. 길게보면 정말 작은 하락인데 막상 그날 맞을 때는 몇달치 월급이 없어지는 수준이니 당황스럽습니다. 내공이 필요한가봅니다.

몇달치 월급이 없어지기도 하고 생기기도 하고 어렵긴 합니다.
급한돈만 아니면 괜찮은 코인 장투로 시간이 지나면 년봉이 왔다갔다 할겁니다.
그러나 결론은 자산에 증가로 이어질 겁니다.
현금비중 지키시면 꽤 괜찮은 수익증가도 가능하구요 성공투자 하세요

맞습니다. 이러니 저러니해도 자산은 증식하고 있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투자하면 웃을 날이 오겠죠^^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코린이들은 카카형 포스팅만 잘 봐도 괜찮을듯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191.28
ETH 3302.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