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401 _ 마로코인 상승중!! 그리고 정말 감사하고 대단하신 분들^^

GOMCAM 20210401_1019340411.png

GOMCAM 20210401_1020030398.png

[카카투자] 210331 _ 마로코인의 주인 은 두나무 !! 주인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추진???

  • 어제 담았는데 마로코인 상승률이 무섭습니다.
    역시 500%이상 수익률을 예상합니다. 아니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상장까지 들고 갑니다.

  • 최근 운이 좋아서 투자수익이 꽤 괜찮습니다. 사실 아직 은행계좌로 입금되고 실생활에서 사용하지 않아 진짜 수익이 발생했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언제든 -50%로 하락할 수 있는게 코인시장입니다.

  • 그래도 수익이 났으면 선한 마음으로 선한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욕심 너무 부리면 안됩니다.
    GOMCAM 20210331_1427180295.png
    어제 월 3만원 후원에서 5만원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2021.02.26 아주 작지만 나눔을 시작했습니다.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자동이체 등록이 되었으니 재단이나 제 계좌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평생 후원을 할 것입니다. 최소 배고픔은 없어야 한다는 개인생각입니다.

  • 스팀잇 kr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일을 구상중입니다. 현재 스파업 보팅지원을 두분께서 진행해 주시고 계십니다.
    @steem-agora님께서 3월 증인활동 보고, 500 스파업 보팅행사(4월 1일)
    @rtytf 님께서 50 스파업 보팅 행사 #3 ~ 현재 스파가 6,000 이하 이신분들 꼭 참여 하시길
    스팀잇 성장 발전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 계십니다. 현재기준 본인수익 월 몇천만원을 양보하시고 진행하는 지원입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이런 지원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 공간 kr은 아주 훌륭한 결과를 낼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조막가슴이라 작지만~~~ 커뮤니티 도움되는 일 빨리 구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요즘 코인장으로 많이 피곤하시죠. 잠을 제대로 못 주무실걸로 생각됩니다. 사과 건강에 좋습니다. 사과든 귤이든 무엇이 되는 좋은거 잘 드시고 운동도 잘 하시면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해야 투자수익도 사용 할 기회가 생깁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 카카 -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보기좋게 정리된글 정말보기편하네요..!
코린이는 배우고갑니다

형님 어제 가이드주셨는데 못샀습니다ㅠㅠ 그저 웁니다ㅠㅠ

카카형님 뵈러 칭따오 한번 가야겠습니다

제가 포스팅 한거 맏 믿고 사면 안됩니다.
정말 1년 존버 할 수도 있어요
요즘 장이 좋아 대부분 적당히 먹고 빠져나올 수 있을 듯 합니다.
전 상장확정 뉴스뜰때까지 아님 상장전까지 들고 갑니다.
ㅎㅎ 청도 한번 오셔요. 7월 중순 맥주 축제 맥주마시러 한번 오세요
가족 여행으로도 괜찮습니다.

카카형~
우리 스팀잇에 꾸준히 후원하고 봉사활동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걸 조금 더 조직화하려고 생각하고 있어~!
내가 알기로는
카카형(@successgr) : 국내빈곤나눔 외
라형(@raah) : 컴패션, 난민기구, 엠네스티 외
오이형(@ioioioioi) : 헌혈 외
파치아모(@epitt925) : 국내기아대책기구, 적십자, 헌혈 외
정도인데 아마 공고하면 더 많은 분이 계실듯 해
생각하고 있는 거 조금 더 명확하게 구상되면 공유할게~!!

형 덕분에 마로 소량들어가서 짭짭하다 ㅎㅎ 고마워~^^

ㅎㅎㅎㅎ 여긴 워낙 좋으신 분들이 많아서
찿아보면 엄청 많을 듯... 후원 봉사하시는 분들 서로 알고 지내며
공유하고 함게 후원하고 아주 좋을듯 하네

마로 수익냈다니 완전 축하.. ㅎㅎㅎ 좀 더 갈 것 같긴한데
형이 알아서 잘 ~~~ ㅎㅎㅎ

카카오 관련 주식이나 코인은 애들 클때까지 들고 있을겨~!!ㅋㅋ

후원모임 만들어볼게용~^^

ㅎㅎ 모임 많들면 적극 참여할게 팥쥐형^^

고마워 카카형~!
선한 부자 가즈아~^^

Hola he leído y traducido el contenido del post. Me alegra saber que existen personas que están contribuyendo para el bien de steemit. Las donaciones siempre se convierten en más bendiciones. Felicidades a todo el equipo que está trabajando para ello. Sueño con poder crecer aquí mediante mis contenido para que a futuro yo también pueda donar. Felicidades. 😘😘😘😘👏👏👏

감사합니다.
함께 더블어 살아간다는 건 아주 중요합니다.

하고자 하시는 일이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생각을 응원합니다. 축복합니다.

잘 했어 친구. 계속 투자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여주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친구
웃는 모습을 많이 그려주세요
밝은 모습을 많이 그려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다.

하하, 문제없는 친구. 미소가 우리를 더 젊고, 행복하고, 상쾌하게 보이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고마워 친구
멋진 그림 기대할께

마로는 또 언제... 혼자만 담지말고 귓뜸좀 해줘 카카흉아~ 같이 먹고 삽시다! ㅎㅎ
난 왜 저런 뉴스를 못봤을까...ㅠ

난 추천은 못해 든든형^^
어제밤에 포스팅 했는데.. 알아서 산 사람도 있을듯..
난 책임못져서 매수는 본인 몫
나도 정말 함게 같이 잘 먹고 잘 살고 싶당 ㅎㅎㅎ
든든형 나 이거 상장확정까지 존버할껀데 지금 들어가려면 들어가던지..ㅎㅎㅎㅎ

흉아~ 나 오후 7-8시쯤 부터 스팀잇 안봐~ ㅎ
그냥 몰래 알려줘 사든 말든 알아서 할테니...ㅋㅋ
근데 챠트봐서 못들어가겠어~ 쫄려~ !! 난 쫄보라~ ㅋㅋ

ㅎㅎㅎㅎ 이제 알았네
그럼 밤엔 생라면에 소주???
ㅎㅎㅎ 형 일하는 시간에만 스팀잇을 본단 말이지~~~
완전 굿인데..
50만원만 쏴~~~ ㅎㅎ

ㅋㅋㅋㅋ 맨날 생라면에 소주 먹지는 않아~
스팀잇이 아무리 좋아도 스라벨~ 쉬어야 또 열심히 하지~

이런 코인도 있었나요? 미래를 보는 눈이 대단해 보입니다.

아닙니다. 그냥 걸려든 코인입니다.
관심을 가지면 정보는 많죠
운이 좋은 편입니다. ^^

스팀잇엔 정말 짱짱맨들이 참 많아서 좋아!!ㅎㅎㅎ
나도 이제 슬슬 베풀어야 하낭 ㅎㅎㅎㅎ
근데 또 그러기엔 너무 민망하고 쑥쓰러움 'ㅡ' ㅋㅋㅋㅋ

ㅎㅎㅎ 우리 원래 민망이런거 잘 몰랐는데..
나이가 들었구만... 오이형도 요즘 너무 얌전해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새로운 분들이 점점 늘어나니까
오이형도 이미지 관리해야지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