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329 _ 정기적금의 종류 STEEM , BTC , BNB 필승전략일듯합니다.

적금

사전적 의미는 바뀌지 않겠지만
금융기관에 범위는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인은행이 생기겠죠. 현재와는 조금 다른은행

제가 하고있는 정기 적금입니다.

  • STEEM , BTC , BNB

이중에 BTC , BNB는 찿아서 괜찮은 곳에 재투자를 했고
적금은 매일 진행중입니다.

  • BNB가 디파이에 살짝 문제가 생겨 며칠 쉬었습니다.

  • BTC는 매일하곤 있는데 적금 불입금이 확 줄었습니다.
    큰건 하나 먹튀를 당해서 !! 잊기로 했는데 종종 생각이 나는군요
    (분노가 치밀진 않구요 생각이 나긴 납니다. )

  • 참고로 전 은행적금 없습니다.
    와이프는 있습니다. 은행적금을 당장 멈추고 이쪽으로 설득을 하고 싶은데 천천히 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이건 설명이 쉽지 않습니다. (와이프가 알아서 코인투자 한다고 하면 조심해야 합니다. 인간지표)

올해 년말이면 많은 분들이 코인자산 백만클럽에 입성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2년전만해도 이런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적금 넣으세요 이렇게 시작합니다. 내년에 입성하지 않아도 뭐가 문제겠습니까? 내후년에 입성 아님 5년안에 입성하심됩니다 . 그리고 하고 싶은일을 하심 됩니다. 전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몸빵해본 저는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다.

잘 판단하시고 준비하시고 이 공간에서 조언 얻으시고 확신,믿음이 생기면 시작하세요. 분명히 좋은일 있을 겁니다. 저는 4월에는 가족들에게 이 걸 알려주는데 집중 할 생각입니다. 분명히 쉽지 않겠지만 가족부터 신경쓰려고 합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진심으로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 카카-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카카행님이 스팀에 올인하면

스팀은 올해안에 만원갑니다요!

카카행님이 짱입니다요!

마이님 침 바르셨죠^^??

네네 밥먹고 물도 마셧습니다. ㅠ_ ㅠ

올인은 제가 안하고요 ㅎㅎ 반은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ㅎㅎ 마이형 얼른 적금드셔요

스팀연금 하나면 ... 됩니다 ㅠ ㅠ

새우깡 1일 1깡 가능하믄됩니더 ㅠ

코인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게 이전에도 지금도 미래에도 중요할것 같아요..
저같은 코린이도 따라갈 수 있게 지도해주셔요 카카스앵님^^

ㅎㅎ 제 포스팅 보시면 지도할정도의 깊이가 없습니다.
동물적 감각이라 매일 이야기 할 정도로 근거가 없습니다.
그래도 요거 적금은 아주 괜찮을걸로 생각됩니다.
작게라도 커피값한장이라도 꾸준하게 중요합니다.
응원합니다. 함께 선한부자된는 그날까지~~

STEEM , BTC , BNB 이건 적금이고, 그럼 나머지 50여가지 코인은 예금??
카카흉아~ 화이팅^^

아~~ 이행님 무서운분
내 자산을 분석까지 ㅎㅎㅎㅎㅎ
나머지도 장투지만 언제든 버릴 수 있는놈들 ㅎㅎㅎ

ㅋㅋㅋ 분석이 아니라 흉아가 다 알려줬잖아~
카카흉아~ 지금 있는것만 다 정리해도 재벌 아닌가? 암튼 무서운 사람~ ㅎㅎ

ㅠㅠ 먹튀당한곳은 저랑 같은 그곳이군요 카카님.ㅠㅠ 힘내십시다!

ㅎㅎㅎ 괘찮습니다. 금액이 꽤 되었는데..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비트 전송하다 기존 주소로 보냈더니
그리로 들어가서 추가해서 진행하다 먹튀!!! 그래서 손실이 좀 되었네요
괜찮습니다. 1000%짜리 두개면 회복합니다. ㅎ

BTC는 카카형 따라 조금씩 사모으고 있는데 BNB는 귀차니즘 때문에 손도 못대고 있네;;;ㅎㅎㅎ

저도 이제 예적금 없습니다. ISA, 스팀적금, 암호화폐를 주로 하려합니다.

바이낸스에서 KYC 진행하다가 하도 안 되서 포기했는데, 생각하면 할 수록 배가 아파요.

그 때에 되었으면 아마 BNB 좀 모았을텐데...ㅠㅠ

카카님. 코인 투자 관련해서 따로 활동 하시는 곳이 있으신 가요?

저도 앞으로는 적금을 스팀에 해볼까... 싶네요^_^!! 알면 알수록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좋은 분들 덕분에 망하진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