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323 _ 스팀가격 당황하셨나요?? 조금 지나면 스파업부담으로 당황할지도~~

  • 1000원을 넘게 찍고 내려왔습니다.

  • 전 차트를 볼 줄 모릅니다. 그런대..
    이번 가격이 2년만에 오는 가격이라
    2년간 스팀 사놓고 존버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스팀잇 하시는분 제외하고)

  • 결론은 지금 스팀을 산 사람들은 대부분 수익구간이란~~
    수익구간이니 팔 수도 있고요 기다릴수도..

  • 맞는 이야길 하고 있는건지 @@@@@@@@@@
    아님 말고요.. 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이런쪽으로 아는게 없습니다.
    그냥 동물적감각 투자가라~~

  • 스팀 가격이 올라서 당황하셨어요??
    조금 지나면 스파업을 하고 싶어도 가격이 높아
    당황하게 되실지도 모릅니다.

  • 적금들듯 조금식 꼬박꼬박 모아가세요
    스팀잇 하시는 분들이라면 뭐~~ 스파업 좋은겁니다.

  • 스팀 100원~ 300원 열심히 매집해서 스파업 하신분들은
    지금 아주 따뜻하실 겁니다.
    조만간 스팀파워가치로 20억 ~ 50억도 나올듯요 ~
    그때되면 아마 월보상 수익이 5천~ 1억도 될듯합니다.
    상식적으로 말도 안돼는 이야기인데.. 현재 그렇게 되고 있네요

  • 어디서 본 듯한 한데요~~
    현재 여러 코인들이 스테이킹하면 5~15%정도 이자보상을 주는데요
    스팀은 현재 3.9%입니다. 좀 더 올리면 잠기는 스팀이 많아지고
    스팀잇이 아니여도 안정적수익을 위해 투자하는
    사람이 많아질 수 있을듯합니다.

  • 암튼 요즘 스팀잇을 하고 스팀을 투자한 저를 자주 격하게 칭찬합니다.
    당황하지 않으시려면 길게 보시고 스팀파워에 투자 권유드립니다.

성공투자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 카카-

Sort:  

3년만에 이제왔어? 했습니다. 더 올라야죠 ㅎㅎㅎ

단단하게 잘 올라가길 바랍니다.
아직 멀었습니다.

저도 2년을 묶이고 있엇더니 이런날이 오네요.
말씀 하신 30억^^ ㅎㅎ 좋아라~~~

스팀파워 30억 가지고 있다면
외부사람들?? 뭔말인지 모를듯요
현재 아주 보수적으로 잡아도 년 20% 수익은 나옵니다.
그럼 5천만원/월 입니다.

천만스파카카님, 세상에 이런 일이입니다.

비트가 하락중이지만 잘 방어하고 있네요
점점 좋아질겁니다.
추가 투자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
더 가자~~~ 100억 자산 만들고 월 1억시 보상 받자 !!! ㅎㅎㅎ

^^ 저는 그냥 스팀잇하는 꾸준히 하는 걸로 할게요!

급하게 오르고 다시 고꾸라질수도 있어서...
가격 유지가 중요한 거 같네요^^

네 유지중요하죠
지금 비트 하락이지만 잘 방어중이네요
사실 너무 오래 변동이 없어서.. 잘 되길 기대해 봅니다.

Maximum crypto update by my good friend @successgr

고마워요 친구

당황이라뇨? 당연히 갈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흉아 스팀파워 가치 지금도 상당할듯... 역시 부자카카흉아~

그전엔 아주 가난했어요
정말 대부분 몰빵했어요
언젠자 짜릿한 투자기를 올릴날이 있을겁니다요 든든형
내 투자기를 들으면 ㅎㅎㅎ crazy 소리가 나올겁니다.

흉아 z 하나 빼줘~ ㅎㅎ
인생역전인거야? 카카흉아의 미친 투자기 빨리 듣고싶다!!
앞으로도 화이팅!!

ㅎㅎㅎ 생각보다 더 zz 하단 의미 ㅎㅎㅎ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불과 얼마전 181원할때 170원대에 사겠다는 욕심에 스파업을 못했는데 역시나 하수는 하수네요. ㅠㅠ

지금은 살짝 고민되긴 합니다만
스팀파워를 활용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지금 투자도 유효하단 생각입니다.

요즘 카카형 따라서 되는대로 500스파 업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훅 부담되네;;;ㅋ

스파업은 부담되어도 보상은 달콤^^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한
투자라 생각하면 더 열심히 투자 하게될듯~~~
화이팅 팥쥐형^^

앞으로 이 가격을 계속 유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지하며 조용히 상승하길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