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투자] 210318 _ 메디블록 하~~~ 고민된다. 결정 존버!!
메디블록 코로나로 관심을 가졌다.
작년 5월부터 찔끔찔금 사고 팔고~~
올해 2월에 그냥 매수했다.
하버드랑 뭐 저쩌고 저쩌고 트윗.. 그리고 소식없음내특기 존버!! 그냥 2월에 사고 기다리~~~
슬슬슬 올라가더니 오늘 폭팔~~수익금액은 지웠다.
복통유발자가 되긴 싫었다.
트론은 덤으로 올라갔다. (사진 자르기가 안돼서)이젠 이걸 어쩔겨~~~
국내 토종기업 토큰인데.. 의료관련 정보 통합기능!!!
올해 빛을 더 발할거라 생각한다.
방금보니 뭘 했다고 한다.
1000원은 가겠다. 그렇게 될 때가지 기다린다.
요즘 투자하며 느끼는 건데...
좋은코인 사서 그냥 존버해라 최소 1개월 이상~~
그럼 무조건 수익이 난다.
1개월 100% 5개월 300% 10개월 1000%
대충 이런 법칙이 적용된다.
내 보유코인을 보니 50%는 흔하고 흔한...쩝!!
모두 성투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 카카-
카카님, 연말에 총수익 100억원 이상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실화하면 다들 인천공항에 영접하러 나갈듯요.ㅎㅎㅎ
아~~ 이런 희망회로 돌리면 안돼는데...ㅎㅎ
정신적으로 해롭습니다.
그래도 느낌은 아주 좋은데.. 이럴때 냉정하게 해야줘
함께 성투 선한부자 가즈아~~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This is great, my brother greetings from Indonesia
감사합니다.
오빠도 거기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고고 배야! ㅋㅋㅋ 존버 특기 전수 좀 해주십사 왔사옵니다.
ㅎㅎㅎ
그냥 참는다 입니다.
바늘로 허벅지를 찔러가며 목표금액까지요
이흉아 봐라~ 안가진 코인이 도대체 뭐야? ㅋㅋㅋㅋ
형 나 50종류정도 가지고 있다고 ㅎㅎㅎ
여러번 말했는데...
좀 많이 넣었으면 바로 고향으로 가는건데.. 접!!
헐~ 대박이닷... 백화점이구만~ 흉아^^ ㅎㅎ
수익률 1400%ㅎㅎㅎㅎ
와 ㅎㅎㅎ 대박이당 진짜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존버의 힘인가!! ㅎㅎㅎㅎ
형 나 2500%도 있어 !!
좀 많이 샀으면 지금 형네 회사앞에서
술먹자고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많이는 못샀네... 쩝!!
1400% 실화 입니까?! ㅎㄷㄷ
이쯤되면 카카님 재산 50억 정도는 축적하셨을 듯...!
짱입니다 :)
50억 축적하고 싶습니다.
이런건 이상하게 많이 매수를 안했더라구요
제가 2500%짜리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연말되면 50억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럭스님이 투자는 저보다 몇수 위에 계시죠
전 그냥 괜찮은놈 존버외에 기술이 암것도 없습니다.
순항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존버가 안되는 타입이라...
이따금 그거 그냥 들고 있었으면...
하는 생각에 괴롭네요.
최근 세타퓨엘 가격 보고 깜놀했다는...11원에 팔았는데 말이죠. 당시도 20% 정도 먹은 가격이었으니 ㅎㅎ
럭스님 투자한것중에 몇개는 들고계셨으면
이미 재벌되실만한 것들이 몇개 있는걸로 기억합니다.
전 순발력과 실력이 없어서 ㅎㅎ
럭스님 재벌 소식을 년말쯤이면 들을 수 있을걸로 생각합니다.
재벌되심 스팀도 한번 땡겨주셔요^^
성공투자 진심 기원기원드립니다.
묻는 계좌 하나 파야겠네요 ㅠㅠ
카카님 화이팅~~~
보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요 행님!
요즘 운이 좋은 편인데요
투자금이 적어 큰 돈은 안됩니다.
@playdice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playdice/20210318003717703-dicer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