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50억 축적하고 싶습니다.
이런건 이상하게 많이 매수를 안했더라구요
제가 2500%짜리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연말되면 50억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럭스님이 투자는 저보다 몇수 위에 계시죠
전 그냥 괜찮은놈 존버외에 기술이 암것도 없습니다.

순항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존버가 안되는 타입이라...

이따금 그거 그냥 들고 있었으면...
하는 생각에 괴롭네요.
최근 세타퓨엘 가격 보고 깜놀했다는...11원에 팔았는데 말이죠. 당시도 20% 정도 먹은 가격이었으니 ㅎㅎ

럭스님 투자한것중에 몇개는 들고계셨으면
이미 재벌되실만한 것들이 몇개 있는걸로 기억합니다.
전 순발력과 실력이 없어서 ㅎㅎ
럭스님 재벌 소식을 년말쯤이면 들을 수 있을걸로 생각합니다.
재벌되심 스팀도 한번 땡겨주셔요^^
성공투자 진심 기원기원드립니다.

묻는 계좌 하나 파야겠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760.45
ETH 1568.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