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너무너무 할 일이 많다. 바쁘다 바뻐~~~~~

  • 년말 마감을 한다.

  • 내년 계획을 세운다.

  • 각종 모임에 나간다.

  • 각종 정리를 하고 줄건 주고 받을건 받는다.

  • 감사인사 새해인사를 준비한다. 그리고 인사한다.

  • 그리고 등등등등등~~~~

이렇게 하다 보면 12월은 그냥 지나간다.
정신없이 지나가고 책상에 멍때리고 앉아있다 보면
피로감이 몰려오고 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진다.
12월 마지막주엔 최근 2년 몸살감기에 고생했다.

올해도 이미 시작되었다.
올해는 병원신세를 지지 않기를~~

할 일에 일부를 비워야 한다.
그냥 안해야 한다. 많은 일들이 안해도 큰일이 안생긴다.
너무 많이 하는게 문제다. 그런 생각이 든다.

암튼 이번주는 초바쁨이다. 그럼 일하자!!!
천천히 따박따박.... 그리고 뺄건 빼고...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각종 모임에 나간다.

올해는 각종 모임 거의 없을듯... 중국은 모르겠지만! ㅎㅎ
연말이긴한데... 연말 같지도 않고 뭐~ 그렇네요!
연말이라고 너무 무리(술)하지 말고~ 몸 잘 챙겨요~ 카카휴아~

여긴 거의다 있을 분위기 ㅎㅎㅎ
이미 몇번 죽었다 살았넹 든든형

든든형도 건강 챙기고 혼술도 맛갈나게 멋있게 ㅎㅎㅎ

어??!! 나도 오늘 몸살 걸렸었는데ㅎㅎㅎ
근데 출근을 안 하니까 다 나았엉ㅎㅎㅎㅎㅎ

카카형 건강 잘 챙겨~

아... 뉴발형이었구나. KIN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원래 사는게 그런거야~~~
다 나았으면 아주 굿~~

카카형 건강 잘 챙겨~

팥쥐형 감사감사
요즘에도 주먹에서 바람소리 나지??ㅎㅎㅎㅎ

sencillamente buena

고마워 친구

건강 잘 체크하면서 일 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69.80
ETH 2512.9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