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맛있는 노란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매일 하는 노란 쌀 요리에 대해 조금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남편과 몇몇 다른 농부들이 벼를 심기 위해 우리 밭에 갔기 때문에 밭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요리하는 것이 제 일이었습니다. , 그리고 노란밥을 지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노란밥은 처음 지어보네요 시어머니께 레시피를 여쭤보니 드디어 제대로 된 맛으로 밥을 지었습니다 토핑으로 저는 또한 튀긴 긴 콩과 확실히 매우 맛있는 토마토 소스를 추가했습니다. 바로 혀에.
들판에 있을 때 일꾼들도 누런 쌀밥을 좋아하고 제 요리가 아주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아주 유혹적인 맛의 누런 쌀밥을 지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는 요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레시피를 시도해보십시오. 맛있고 부드러운 노란 쌀 레시피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것이 레시피입니다.
🌸재료:
☑️백미 900g.
☑️레몬그라스 3줄기.
☑️ 판단잎 2장.
☑️월계수잎 10장.
☑️샬롯 6개.
☑️마늘 6알.
☑️소금 2큰술(기호에 따라 조절).
☑️생강 3조각.
☑️강황 4조각.
☑️코코넛 밀크 1500g.
🌸만드는 방법:
☑️프라이팬을 준비하고 깨끗하게 씻은 쌀을 넣습니다.
☑️소금넣기
☑️ 강황을 갈아주세요.
☑️ 샬롯, 마늘, 생강을 갈아주세요.
☑️ 다진 샬롯, 마늘, 생강을 넣습니다.
☑️ 레몬그라스와 판단 잎을 추가합니다.
☑️ 으깬 강황을 코코넛 밀크에 넣고 잘 섞은 후 밥에 붓습니다.
☑️코코넛밀크를 넣은 후 쌀이 건조해 코코넛밀크에 흡수될 때까지 끓인다.
☑️ 찜통을 준비하고 판단잎을 물에 불려 밥을 짓고 판단잎을 사용하여 밥맛이 좋고 맛있게 밥이 익을 때까지 익혀줍니다. 월계수 잎은 으깨지지 않습니다.
☑️ 다 익으면 준비해서 드세요.
이 노란 쌀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아주 적합하니 집에 있는 친구들도 한번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