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 왜 하시는지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teem-agora (8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뭘 하면 끝장을 보아야 겠지요
그래야 성이 풀리는 성미를 가졌습니다. 불행히도~~!!! 그래서 이런 만남이 이어지는가 봅니다~^,^
그런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