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 왜 하시는지 ?View the full contextleemikyung (82)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긴 글 잘 읽었습니다. 이도저도 뭣도 아닌체 그냥 머물러 있는가 봅니다. 그러나, 스팀에 구겨졌다 펴졌다 하는 애정이 또 애증이 남았다 여겨 그냥 이대로라도 더 있으려 합니다~
뭘 하면 끝장을 보아야 겠지요
그래야 성이 풀리는 성미를 가졌습니다. 불행히도~~!!! 그래서 이런 만남이 이어지는가 봅니다~^,^
그런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