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릭 스팀 하드포크는 블록체인 거버넌스 역사의 분수령이 될 것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인이 스팀의 하드포크는 블록체인 거버넌스 역사의 분수령이 될것이다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의견을 올렸다

비탈릭.pn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덛붙여서 포크된 HIVE 체인이 기존 STEEM을 넘어선다면 그것은 블록체인을 책임지는 커뮤니티를 돈으로 매수할 수 없다는 강력한 시위일 것이라 했다

비탈릭은 HIVE 체인에 대해 커뮤니티를 돈으로 매수하려는 세력(저스틴 선)에 대항해 기존 멤버들이 커뮤니티를 지키기 위해 체인을 분리한것으로만 평가하나 보다

기존 커뮤니티 멤버들이 자신의 커뮤니티를 수호한다?

블록 트레이드는 기존 커뮤니티 멤버이고 우리들은 적대적(?) 세력에 동조하기 때문에 HIVE 토큰을 얻을 수 없다?

결국은 지금까지 예상한 것처럼 프록시 토큰에 투표권을 위임한 KR의 대부분의 유저들은 HIVE 토큰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제외.png

익숙한 아이디가 상당히 많이 보이고 나 역시 에어드랍 제외 명단에 당당하게 포함되어 있다^^

프록시 토큰이 구 증인과 신 세력에 균형을 맞춰 투표를 했는데도 내린 결정이라 어이가 없다

이제 그들을 처단할 수 있는 명분이 생겼다

프록시 토큰도 구 증인과 HIVE에 동조하는 세력들에게 실시한 투표를 철회해야 할 듯 하다

이로서 전쟁은 시작되었다

Sort:  

그렇다면 대응으로 저들의 스팀자산을 동결하는 조치 또한 필요하지 않을까요?

메인 세력들의 스팀 자산 동결은 필요하다 봅니다

비탈릭 ㅋㅋㅋㅋ 외부에서 보면 악당저스틴 vs 평화수호구증인 인건가요?

비탈릭 눈에는 그렇게 보이나봐요
구 증인들이 포장을 그럴듯하게 한 것 같네요 대외적으론^^

망할놈에 하이브... 저도 제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림받은 자들.....ㅎㅎ

동지여~~~~~~~~~~~ ㅋㅋㅋㅋ

저도 어쩌다 버림받았네요~~^^

명단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proxy 토큰은 균형자 역할 을 해주지 않았나요? 이렇게 뒤통수를 갈기다니

안받고 말죠 투매나 할까 했더니 쳇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9 which ranks you at #391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r채널 유저들,, 그중에 활동이 많거나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든 제외된건가요? 저스틴이 kr에 우호적이라서 그런것 같은데 .... 전쟁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