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묻고 더블로 가

또 안녕하세요?

맛저녁 하셨나요? 후끈후끈한 저녁도 무사히 보내시길...

지난주 미리 알리진 않았지만, 혹시 이벤트에 목마른 분들이 계실듯 해서

이벤트 공지합니다! ㅎ

1등 (1명) : 300스팀

2등 없음 오직 1등만 존재

상품은 1등 300스팀

언니, 오빠, 누나, 동생... 1등 먹고 갈래? ㅋㅋㅋㅋ

미리 공지하는 이유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같지 않은 선착순이기 때문입니다~

잊지말고 빠른 참여로 1등 당첨되시길 바랄께요~

이벤트 안내입니다

내일 예고된 독거님의 이벤트의 1등 당첨자가 누가 될것인지 맞춰보세요

독거님 이벤트 바로바기

자신이 일등이 될것이다 하면 자신의 아이디를 쓰셔도 됩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 오직 한분에겐 300스팀을 지급하는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입니다

아이디를 적을때 영문으로 정확히 적어주시고 오타가 나면 무효입니다

지금부터 댓글로 독거님의 이벤트에 당첨될만한 1등아이디를 정확히 맞춰 주시면 됩니다

동일 아이디가 나오면 먼저 댓글을 다시는 분이 행운을 거머쥐게 됩니다

마감은 독거님 이벤트 글이 올라오는 시점입니다

수정하시는 분은 매장됩니다 ㅋㅋ

자~ 행운을 바라며 지금부터 댓글 고고고!!!


스팀잇의 소소한 재미는 역시 이벤트지요

멋진 이벤트 해주시는 독거님을 응원하며

스팀잇의 활성화를 기대합니다

Screenshot_20200817-195754_Samsung Internet.jpg

근데 제가 당첨되고 당첨자로 저를 찍으시면?

치킨 한마리만 제게 오는거 아시죠? ㅋㅋ

이벤트가 언제 올라올지 모르니 서두르세요

당첨자가 없을수도 있는 이벤트입니다^^

나눔은 언제나 즐거운 것 같습니다

Good luck!!!

Sort:  

tailcock님 1등 당첨입니다.

저는 저 sonki999를 1등으로 예상합니다
저를 찍는분 원천 차단 ㅋㅋ

아니, sonki999 님을 찍겠습니다. 끝까지....

당첨되도 인정 안합니다
다른분 찍으세요 언능요 ㅎㅎ

hodolbak님 1등 투표해봅니다 ㅎ

bluengel 1등 예상해 봅니다

전 happypray
제가 1등을 해보겠습니다.

1등은 제껍니다. kiwifi

저는 이분이 될 것 같습니다. (@isaaclab)

twinpapa 1등!!

feelsogood 1등 가즈아~ ㅋㅋ

저도 저!! 할려니 전 가망이 없어 보여서 kingbit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