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보상 중단중
스팀잇의 또하나의 보상인 트론 지급이 수일째 중단되고 있습니다
어제 단톡방에서 아요곰님께서 알려주신 정보에 의하면 트론의 내부정책 변경으로 지급이 지연되고 있는데 곧 재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물론 그동안 미지급되었던 보상까지 지급될 예정이고 앞으로 재단측에서 보상이 멈추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입스틴의 차주 빅뉴스 발표 에정으로 트론은 아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군요
항상 재단과 소통을 담당해주시는 @ayogom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근데 왜 트론을 주는지 모르겠네요.
그렇다고 스팀이 대단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도 아닌데...
초기 트론 보상을 줄때는 스팀 가지고
뭔가 큰 그림을 내놓을 줄 알았는데
완전 오리알 된 느낌 입니다~
일단 주는거니 감사하게 받아야 겠지만 말씀하신대로 소외된 느낌은 지울수 없네요
@tipu curate
Upvoted 👌 (Mana: 5/6) Get profit votes with @tipU :)
@sonki999 transfered 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4.88%, voting power : 58.52%, steem power : 1840941.40, STU KRW : 1200.
@sonki999 staking status : 5000 KRWP
@sonki999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5 KRWP [57201497 - 73204b02de52ffbc8ff5701087f4dafc8204e830]
입스틴 스팀도 좀 가게 해줘라~~~~ 지폐가고, 만원가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