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화폐 소식] 마이크로 소프트 뇌 활동을 통한 암호화 화폐 채굴 특허 출원

마이크로 소프트사가 뇌 활동 등 신체 활동을 통해 암호화화폐를 채굴할 수있는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마이크로.jp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는 광고 시청등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할 때 시스템 적으로 광고를 시청할 때 뇌파또는 체온을 측정해 여기서 생성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POW 즉, 작업증명 방식 기술을 대체할 수 있다고 한다

사용자는 광고 또는 컨텐츠 이용만으로 채굴장비는 물론 전기료의 부담 없이 암호화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기술이다

단, 이 활동을 하기위해서는 몸에 센서를 부착해야 하고 신체 활동에 따라 데이터가 작업증명으로 이어져 암호화화폐를 채굴하게 되는 것이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이런 획기적인 발상이 놀랍다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이 어디까지 진화할지 모르겠지만 이런 과정들이 미래의 사회를 변화시키는 과정이다

우리의 스팀잇도 글쓰기 귀찮을 때 생각만으로 STEEM이 채굴되는 방식을 취하면 어떨까?

지금으로선 아주 엉뚱한 발상으로 여겨질지 모르겠지만 라이트 형제의 발상이 지금의 비행기를 만들줄 누가 예측했겠는가?

미래는 이런 엉뚱한 발상들이 현실화 될 수도 있다는 가능성으로 특허를 출헌한 마이크로 소프트에 박수를 보낸다


10년, 20년후의 미래는 어떤 세계가 펼쳐질까? 정말 흥미 진진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황금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아주 긍정적인 방식이네요.
열심히 운동하면 자동으로 체굴되는 방식 아주 좋아요.

운동하고 암호화폐 채굴하고 일석이조 인것 같아요
과연 실현될지^^

채굴하다가 뇌 터져버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히려 섬뜻하네요
인간 채굴장이 생길 수도...ㅎㄷㄷ

메트릭스 인간건전지가 생각나네요. ㅎ ㄷ ㄷ

어찌 생각하면 섬뜻하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