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따르라!!!! BTC 반감기 본격 카운트다운

비트코인 반감기가 본격적으로 카운트다운 되면서 비트코인의 시세가 무섭게 오르고 있다

63만째 블럭에 도달시 반감기에 들어서는데 이제 고작 1,764블럭, 날짜로는 12일 이내에 반감기를 맞는다

역대 반감기에 비트코인은 무서운 상승을 보여줬기에 이번 반감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상승을 기원했는데 그동안 잠잠하던 비트코인의 시세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all.png

현시각 거의 모든 코인 시세에 녹색불이 켜졌는데 비트 형님이 오르면 쪼무래기들이 묻지마 상승을 하던 시기를 데자뷰하듯 완연한 상승장을 맞았다

앞으로 채 2주가 남지 않은 비트코인 반감기

이번 연휴는 반감기 특수를 맞아 우리 코인러에게 희망적인 연휴가 되리라 생각된다

모은다 모은다 하면서 아직 많이 모으지 못했는데 이렇게 또 출발해 버리는건가?

지나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는 비트코인이다


황금연휴에 날씨도 따뜻하고 많은 분들이 놀러가시는지 차들도 많이 막히네요

모두들 코로나는 조심하면서 후회없이 연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Sort:  

많은 투자자들이 줍줍 못해서
아쉬워할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싸면 더 내릴까봐 못사고 비싸면 비싸서 못사게 되죠^^

이 와중에 스팀을 사서 고전하고 있는 제가 한심하네요.ㅠ.ㅠ

저도 한때 비트 팔고 스팀을 산것이 좀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