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만은 한번씩 큰 손실을 가져오는걸 알면서 자만을 하네요.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평소 시세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잘 대응하였는데요.

이번 하락빔에 자만하고 있다가 큰 손실을 입었네요.

아래의 영상처럼 자만을 해서는 안되는데요.

마음의 여유를 찾고 다시금 재정리를 해야겠습니다.

그나저나 내일부터 특금법 적용을 받는데 해외거래소에서 국내 인증받은 거래소로 입금이 될까요?

가능하다는 업비트 고객센터가 어제저녁엔 정해지면 재공지하겠다고 답변하네요.

해외 스왑뿐만 아니라 스팀잇 입금도 어떻게 될지 봐야겠네요.....

Sort:  

내일부터 특금법 적용을 받는데 해외거래소에서 국내 인증받은 거래소로 입금이 될까요? ☞ 국내 거래소로 코인들을 미리 옮겨 놔야 하나요?

그냥 자족하며 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