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스팀코인판 커뮤니티 디파이 도메인 공개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 https://hodls.money/

  • 스팀코인판 커뮤니티 디파이 도메인을 공개 합니다.

  • 현재 관련 백앤드 코딩이 진행중입니다.


해당 디파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런칭시점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토큰 이코노미를 비롯해서 필요한 사항들은 순차적으로 포스팅 방식으로 업데이트할 예정 입니다.

Sort:  

스코판 더욱 더 흥해랏~!

아직 외관공사만 해놓으셨나보네요! 아주 기대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운영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당

오오 멋집니다! 대략 출시예정일이 언제쯤일까요.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시간이 좀 걸려야 될 듯 합니다.

설명이 없어, 아직 뭐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디파이로 이자농사하는 것 같은데,

아무쪼록 아주 아주 쉽고 간단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를 노란색 코인이 두드러져 보이도록 첫 배경을 검정색으로 했으면하고요.. 검정색 배경에 노란색 글씨가 좋아보일 듯하네요..

디파이가 뭔지 공부부터 해야하는 ㅡ.ㅡ^

맞아요..디파이 공부, ,할 수 있을까요 ㅜㅜ

디파이가 뭔지부터 공부해야겠군요
일단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bsc 의 여타 디파이 포크와는 다르게 klayswap처럼 체계적으로 번창하길 바랍니다. ~
곡갱이 가격의 점차적 하락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지가 관건 인거 같습니다.
3월초부터 시작한 cub ,xSat 그 이후로도 ~ 무수히 많은 디파이들.. 근본이 되기 전까지는 가격하락 압박을 이겨내질 못하더라고요.

Learn more이 아직 활성화가 안된 것 같은데
혹시 스팀코인판 사용 설명서 처럼 문서화되어 있는 게 있을까요?
참고할 게 있으면 제가 메뉴얼 영상 만들어 볼까 싶네요!ㅎㅎ

문서는 아직 미완입니다. 나중에 완성되면 메뉴얼 영상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호들스를 얻기위해서는 페어채굴인지? 스왑인지?
궁금합니다

 3 years ago (edited)

스왑방식입니다. 페어공급시 수수료 수익을 얻을 수 있기는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