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증시 - 200423

계속해서 북쪽 관련 찌라시들이 나오고 있네요.
이유 없이 이런일이 계속 되지는 않으니 뭔가 있긴 한 것 같습니다.

전일 트럼프의 입에서 한마디 나오는 것이 또 기름가격에 엄청 영향을 주었습니다. 예전에는 호르므즈 해협에 전쟁이 나면 기름 공급이 끊겨 문제가 된다는 기사들은 자주 봤었는데 이란과 이슈가 있을때 말이죠. 이제는 이것을 역으로 이용해서 기름 공급을 끊어 유가 통제를 해보려는 발상을 해버리네요.. 그만큼 급박한건지 사업가 눈에는 역시 국제 정세를 보는 뷰가 다른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건 국면전환용 역할은 톡톡 해낸 것 같습니다. 더불어 어제 난리났던 국내 유가관련 상품들도 오늘 쇼같은 흐름을 보여줬습니다. 단일가 매매가 보통 적용되며 아침부터 이게 뭐지 하는 분들도 많았구요..

요즘은 하루하루가 정말 새롭습니다.


저는 1900 중반이나 후반에 또 하락에 베팅을 해볼까 합니다..
설마 2천을 뚫겠어? 아무것도 없는데... (제 예상은 역시나 틀리겠지만 ㅋㅋ)

Sort:  

JCAR 4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전 주식을 하나도 몰라 노후자금삼아 다음달부터 인덱스펀드에 매달 조금씩 넣어볼려고요.
그래야 일이십정도 ㅎ

인덱스 종목을 장투로 가져가실꺼면 운용비(펀드보수)를 확인하세요..
올라가면 상쇠되지만 횡보하면 마이너스가 되니깐요~

며칠째 정으니 찌라시... ㅎㅎ 오늘은 원산에서 걷는 모습 보착 되었다고 나오던데...

현재 대한민국을 위해서는 정은이가 살아야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83.66
ETH 2646.0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