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코로나는 여전히 진행 중... 그래도 로켓은 발사되고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스타링크 프로젝트 계속 쏴 올리나 보네요~ 머스크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