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휴가라도 할것은 해야죠! 뻘짓진행사항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7월도 다 갔고 이제 8월이네요~ 8월1일에 한방 터지나요? ㅎㅎ 7월 마무리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