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잇에 와서 글을 읽네요 저도 스팀에 돈 투자한 유저입장에서 그 때를 생각하면 지금에서는 어이가 없을정도에요..ㅎㅎ 결국 지금까지 남아있는 분은 애정을 가지면서 스팀을 사 모으시는 분들이니깐...다시 붐이 오면 같은 상황이 올지언정 그때와는 다를거같긴하네요
오랜만에 스팀잇에 와서 글을 읽네요 저도 스팀에 돈 투자한 유저입장에서 그 때를 생각하면 지금에서는 어이가 없을정도에요..ㅎㅎ 결국 지금까지 남아있는 분은 애정을 가지면서 스팀을 사 모으시는 분들이니깐...다시 붐이 오면 같은 상황이 올지언정 그때와는 다를거같긴하네요
오랫만이시군요
요즘 하시는 일은 잘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