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장과 떠나는 추억] 이탈리아, 로마(Rome)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 입니다.



여행했던 사진 1장을 따라서 추억을 회상해보려고 합니다.

08106077.JPG

이탈리아, 로마(Rome)


오랜만에 만난 옛 친구와 로마에서 동행하던 때, 관광객들도 북적이는 비좁은 길거리에서 동전을 가는 쇠톱으로 잘라 목걸이를 만드는 아저씨가 계셨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되지만, 적은 자본을 투자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사업아이템이 아닌가 싶었다. 아저씨의 설명으로는 사진에서 보이는 동전은 커플 목걸이의 용도로 적합한데, 그래서 더 구하기 어렵다고 했다.

그 외에도 여러 동물들과 인물들이 있던 동전들이 있었는데, 배경들을 파내어 입체감이 뚜렷해보이는 동전 목걸이들은 참 신기하고 인상 깊었다.

다만, 동전을 만드는데 쓰여진 금속이 피부 알러지를 유발하지는 않을지 조금 걱정이 되었다. 아마 나같이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목걸이로 쓰지는 못할 것 같았다. 기념품 정도로는 참 좋은 것 같다.



Sort:  

동전을 가르듯~!
커플을 쩌어억~!

ㅋㅋ
ㅠ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