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물을 타야하는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aah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edited)저는 끝까지 관망 ㅎㅎ 현찰 쥐고 있기 아까운데....투자만 하면 사라지는 덩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