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물을 타야하는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비트가 제대로 조정을 주네요!! 지금은 관망~ ㅎㅎ
저는 끝까지 관망 ㅎㅎ 현찰 쥐고 있기 아까운데....투자만 하면 사라지는 덩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