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Birth👶63_비탈릭부텔린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 연설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역시 대세는 이더리움 인가요?
이더리움
에이다
6개월동안 잘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하는 저의 사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