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irth👶63_비탈릭부텔린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 연설

in SCT.암호화폐.Crypto5 years ago (edited)

이더리움

  1. 지분증명작업하는데 4~6개월 걸림
  2. 확장성 연구중(좋은 플랫폼들이 이미 많음)
  3. 수수료낮추기위해 연구중
  4. Layer2 작업중_현재 보완이 취약함

에이다

  1. 현재 지분증명형태임
  2. 스마트컨트랙트완료(좋은플랫폼들이 이제 들어와야됨)
  3. 수수료 낮음.(에티오피아에서 사용중)
  4. Layer2 가능(보안이 강함)

6개월동안 잘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하는 저의 사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0184.04
ETH 1615.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