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irth👶63_비탈릭부텔린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 연설
이더리움
- 지분증명작업하는데 4~6개월 걸림
- 확장성 연구중(좋은 플랫폼들이 이미 많음)
- 수수료낮추기위해 연구중
- Layer2 작업중_현재 보완이 취약함
에이다
- 현재 지분증명형태임
- 스마트컨트랙트완료(좋은플랫폼들이 이제 들어와야됨)
- 수수료 낮음.(에티오피아에서 사용중)
- Layer2 가능(보안이 강함)
6개월동안 잘 지켜봐야하지 않을까 하는 저의 사견입니다